6월 2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맹호가 나타나더라도 대적한다면 그 영광이 대단할 것이며, 재산이 산처럼 쌓일 수 있다. 명예운과 재물운이 문에 비추고 서있다. 연인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당신의 마음도 역시 슬플 것이니 사랑하는 이성의 눈에서 눈물을 흘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함이 이롭다.

1936년생 운세: 가급적이면 쓸데없는 외출을 삼가 해라.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는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이다.

1948년생 운세: 복잡한 보험 관계로 실랑이가 예상되나 개의치 않아도 된다. 간단한 운동을 해보자.

1960년생 운세: 진행하는 일들이 풀리지 않아 짜증 부리지 말아라. 곧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1972년생 운세: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라. 또한, 배움에도 능률이 따르는 하루다.

1984년생 운세: 새로운 일을 하게 될 때에는 신중 하고, 침착해야 한다. 좋은 기회이다. 의심 말고 정진하면 좋겠다.

▶소띠

장소를 이동하거나 주위 환경을 바꾸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지인을 만날 수 있다. 덕분에 일이 풀리지 않을까 의기소침 했으나 결국 무난하게 마무리 되니 고마울 따름이다. 어려울수록 돌아가는 지혜와 아는 사람의 도움을 얻어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1937년생 운세: 자식이 내 마음을 알아주니 의미 있는 삶이었음을 느끼게 된다. 자식도 존중하자.

1949년생 운세: 마음을 다스려야 할 때이다. 가벼운 산책으로 정신을 맑게 하라.

961년생 운세: 모든 일의 근원은 욕심이다. 유혹에 빠지지 않고 초심을 지키면 답을 얻을 것이다.

1973년생 운세: 배움에 열중할 시기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으니, 장족의 발전의 기미가 보인다.

1985년생 운세: 무모한 도전을 할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좋은 기회로 만들 수 있겠다.

▶호랑이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소홀히 대하지 말고 당신의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게 좋다. 서운한 감정이 한 번 들면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오랫동안 익숙했던 물건을 버리고, 새로 장만하려고 한다면, 오늘 실현 하도록 하라.

1938년생 운세: 이미 좋은 결과가 예측되는 일이니 오랜 생각으로 심신을 다치게 하지 마라.

1950년생 운세: 우유부단하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다가 좋은 결과를 놓칠 수 있다. 왔을 때 잡아라.

1962년생 운세: 다른 사람의 말을 존중할 줄 알면 그 이상의 존중을 받게 된다.

1974년생 운세: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고 나태해지면 곤란하다. 강하게 밀어붙여야 한다.

1986년생 운세: 사사로운 일에 너무 마음 쓰지 말도록 하라. 지금은 실천이 중요한 시기다.

▶토끼띠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든 간에 주위 환경이 도와주는 날이다. 의욕적으로 무언가를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기다려왔다면, 바로 오늘이다. 과감하게 밀어붙여서 최대한 빨리 진행하라. 다른 날에 비해 마음도 한결 가벼운 날이겠다.

1939년생 운세: 자녀와 부모간의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눈높이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1951년생 운세: 스스로 조심하고 주위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몸가짐을 잘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

1963년생 운세: 불평거리가 있어도 오늘 하루는 그러한 불평거리를 밖으로 내비치는 건 삼가라.

1975년생 운세: 목표가 없으면 인생의 배는 헤메다 결국 좌초하고 만다. 확고한 목표를 설정하라.

1987년생 운세: 중언부언 할 필요가 없다. 핵심만 얘기하면 깔끔하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3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