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3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대인관계에서 있어서는 당신의 가치를 최대한 표현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신을 알아야 하겠다. 결국 당신에게 돌아가게 되어 있으니 자존감을 잃지 않도록. 담력을 키우고 몸을 다지기 좋은 하루다.

1944년생 운세: 손뼉도 부딪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다. 옆에 있을 때 잘해야지, 지나고 나면 후회한다.

1956년생 운세: 지나치게 친절을 베푸는 사람은 미리 조심하는 게 상책이니, 긴장하고 경계하도록.

1968년생 운세: 자신의 권위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대립되는 문제에 접근하도록 하라.

1980년생 운세: 상황이 당신의 재산을 뺏어갈 수 있어도, 용기만은 탈취해갈 수 없다.

1992년생 운세: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꿈을 잊지 말것이다.

▶닭띠

분수에 넘치는 구매나 지출을 삼가고 계획성 있는 지출로 미래에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지금 당장 돈 문제로 고통 받지는 않으나 계획 없는 소비는 위기가 왔을 때 무너질 수 있다. 향후 체력이 부족할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건강을 챙겨야 하겠다. 큰 일을 하기 위해서는 사소한 것에도 그 힘이 미쳐야 한다.

1945년생 운세: 인간 관계에 소홀하지 마라. 사는 날까지 가지고 가야 할 것이 바로 인간 관계이다.

1957년생 운세: 재산 증식의 기회는 찾아왔으나 투기는 절대 금물이다. 가만히 있으면 귀인이 온다.

1969년생 운세: 충고 하나 한다. 당신의 눈을 쓰되 내일 당신이 장님이 된다면 하는 기분으로 써봐라.

1981년생 운세: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시기다. 한번 연락해서 만나보도록 하라.

1993년생 운세: 새로운 시작은 깔끔하고 순조로운 것이 좋다. 부딪힐 일도 능히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개띠

어떠한 일을 하려면 뚜렷한 명분이 필요하다. 바른 방법으로 손을 대야 이로울 것이다. 직장인은 머지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금의 자세로 계속 노력할 필요가 있다. 보다 나은 개선된 환경을 지닐 운이 들어왔다.

1946년생 운세: 심신이 상종가이다. 더 중요한 것은 유지겠다.

1958년생 운세: 사귀는 이성과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다. 연인에게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1970년생 운세: 지인과 손익 문제로 협상 할 수 있다. 상대방에게 유리하게 해주는 것이 낫다.

1982년생 운세: 사랑을 독차지 하려 하지 마라. 급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상대방으로부터 배격 당한다.

1994년생 운세: 그동안 속만 썩혀 드렸던 부모님께 오늘 하루만이라도 효도하기 위해 신경 쓰자.

▶돼지띠

매사에 힘들게 생각하면 한 없이 힘든 것이고 쉽게 생각하면 쉬운 것이다. 마음가짐을 편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에 달린 것이니 마음을 굳게 먹고 실천에 옮기도록 하자. 이기기 어려울 듯 하나 조금만 수고를 더하면 이기게 될 것이다.

1947년생 운세: 회사일에만 몰두한 당신, 오늘은 자신만을 위해 시간을 보내보라. 또 다른 나의 모습이 보인다.

1959년생 운세: 의견 충돌로 상대방과 다툼이 생기면 뒤로 물러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임해라.

1971년생 운세: 집에서 논쟁이 발생할 수 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면 더 큰 행복이 찾아온다.

1983년생 운세: 아무리 큰 일이라도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작은 것부터 실천에 옮겨라.

1995년생 운세: 지금까지 열중했던 학업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3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