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다른 사람의 눈치를 살피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오늘은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게 더 유리하다. 찌푸리더라도 뒤에는 웃게 될 것이니 운수가 차차로 풀리는 날이다. 주부는 집안 정리를 하면서 마음을 새롭게 정리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1940년생 운세: 다른 사람과 대화를 나눌 때 자신의 감정만을 내세우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라.

1952년생 운세: 주식 투자는 잠시 미루는 것이 좋겠다. 특히, IT쪽 주식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1964년생 운세: 중요한 결정은 가족과 함께 하는 게 상책이다. 그래야만 잘못된 판단이 무마된다.

1976년생 운세: 친구와 다투는 일이 자주 생길 것이다. 사사건건 다른 친구의 일에 관심을 갖지 말자.

1988년생 운세: 새로운 상황에 알맞게 처신하기 위해서는 먼저 경험자의 조언이 필수적인 것이다.

▶뱀띠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지만, 능히 어려운 숙제를 풀어낼 수 있는 하루가 된다. 지나친 고집은 자칫 외톨이로 만들고 이득보다는 손해를 더 많이 가져다 줄 것이니, 항상 주변 동료와 호흡 맞추는 일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1941년생 운세: 건강이 의심이 머뭇거리지 말고 바로 병원으로 가야 한다.

1953년생 운세: 당신이 어떠한 목적으로 시작한 우정은 그 목적이 끝나면 우정도 함께 끝난다.

1965년생 운세: 새로운 길을 개척하려고 할 때, 신중하게 해야 한다. 급하다면 잃는 것이 더 크다.

1977년생 운세: 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처지를 벗어났다고 방심하지 마라. 재발 할 수 있다.

1989년생 운세: 게으름은 생명의 적이며 죽음의 친구이다. 좋은 친구를 사귀는데 시간을 허투루 사용치 마라

▶말띠

방심하지 않도록 자기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 약간의 인내심이 요구되는 하루이긴 하지만, 크게 걱정할 만한 일은 없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평탄하게 보낼 수 있는 하루다. 길가에 떨어진 것이 있더라도 내 것이 아니니 줍지 않는 게 이롭다.

1942년생 운세: 이 세상에는 아무도 없고 오직 혼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외로우니, 친구에게 연락하라.

1954년생 운세: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저녁에 약속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라.

1966년생 운세: 나이 드신 부모님께 안부전화를 드리는 것이 좋다. 귀찮아 말아라.

1978년생 운세: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 평상시 대로 처리하지 말고 창조적인 발상이 필요할 때이다.

1990년생 운세: 불필요한 일로 사람과 만나는 일이 빈번할 것이나, 모두 포용력 있게 잘 받아주라.

▶양띠

현실과 이상은 분명하게 차이가 있다는 걸 느끼는 날이다.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든지 환경의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동업을 하고 있다면 자신보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유머감각을 길러보아라.

1943년생 운세: 젊어진 만큼 연륜도 사라진다. 반대로 나이가 있다는 것인 연륜도 있다는 것이다.

1955년생 운세: 파급력이 없다. 좀 더 강한 임팩트가 필요하다.

1967년생 운세: 오래된 친구를 만나면 좋은 일이 예상된다. 집에 들어갈 때 한 송이 꽃이라도 사도록.

1979년생 운세: 진행하는 일이 당장은 어려울 수 있으나, 차차 나아지고 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1991년생 운세: 학업에 대한 능률이 그다지 오르지 않는다. 할 수 있는 범위만큼만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