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당신에게는 특별한 하루가 될 것이다. 그동안의 수고에 대하여 조그만 보상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작은 보상에 그치지 않고 더 큰 보상이 이어질 것이다. 양보다 질을 높일 수 있는 하루이다. 예술을 하기에도 괜찮은 날이다.
 
1944년생 운세: 주말에 가족들과 가까운 곳이라도 가는 게 심신에 좋다.

1956년생 운세: 서서히 부자가 되는 것보다 어리석게 복권 당첨에 더 큰 희망을 걸지 마라.

1968년생 운세: 능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니다.

1980년생 운세: 지금은 젊은 패기도 중요하지만 한 발 물러나서 상황을 살피는 것도 필요한 날이다.

1992년생 운세: 시작이 곧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반이나 진행한 일을 중도에 포기하지 말도록 하라.

 
▶닭띠
 
현재 추진하는 일에 대하여 동업자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길 수 있으니 이는 다 그동안의 자신이 노력한 결과이다. 뜻하지 않게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니 계획된 소비가 있어야 할 것이다. 천권의 책을 읽기에 좋은 하루 이기도 하다.
 
1945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가급적이면 외출은 삼가고 가능한 집에서 머무는 게 평안할 날이다.

1957년생 운세: 사랑하느냐 마느냐는 당신이나 상대방이 자유로이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1969년생 운세: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대범하게 계획한 대로 진행하는 게 좋다. 일이 잘 될 것이다.

1981년생 운세: 지난 과오는 잊고 새로운 일을 찾아야 할 때다. 새로운 것에 새로운 것을 더하라.

1993년생 운세: 가랑비에 옷이 젖듯이, 좋지 않은 습관은 오래 놔두지 말아야 한다. 꼭 기억하라.

 
▶개띠
 
문서의 기쁨이 있고 관록이 따르는 하루다. 공명한 일로 사방에서 찬사가 들린다. 사회 초년생일 경우 새롭게 열린 세상을 향해 어깨 펴고 나아가라. 실수에 대해서 자책하지 말고 꿋꿋하게 다시 한번 시도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946년생 운세: 젊음을 부러워하는 하루가 된다. 자신의 후손이 뻗어가는 것이 대견하기도 하다.

1958년생 운세: 하나를 얻으려 하다 다른 하나를 잃을 수 있다. 아까워하지 말아야 할 타임이다.

1970년생 운세: 사랑하는 이의 마음 속에 알 수 없는 고민이 쌓여 있다. 빨리 풀어준다면 서로 좋다.

1982년생 운세: 하루의 시작이 매끄럽진 않을 것이나, 결국엔 행복과 기쁨의 소식을 맞이하게 된다.

1994년생 운세: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대범하게 처리한다면 좋을 것이다.

 
▶돼지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차분하게 준비해야만 미래의 재난이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코 앞의 것만 보고 행동한다면 앞으로 다가오게 되는 화를 막을 방법을 찾기 힘들다. 일거리가 생기는 만큼 육체적 피로가 쌓여가니 건강 관리에 유념하자.
 
1947년생 운세: 지금 돌아가는 상황에서 당신은 가만히 있는 게 유리하다. 물질면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

1959년생 운세: 귀인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 근처에서 지켜보는 누군가가 당신의 귀인이다.

1971년생 운세: 지금 이란 슬기로운 자들의 표어이며 늘 쓰는 말이다. 다음이 아니라 지금이다.

1983년생 운세: 나만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이미 다 나와있는 아이템이다. 실천이 중요하다.

1995년생 운세: 외출을 피하는 것이 건강 상에 피해가 없을 것이다. 집안에서 자중하는 것이 좋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