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일의 진행이 빨라지는 시기이니,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십분 발휘하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다. 직장인은 상사와 충돌하기 보다 화해의 길을 모색하는 게 유리한 국면이다. 새롭게 시작한 일을 하기 전 기존의 일 마무리를 잘하도록.

1940년생 운세: 적극적으로 표현 해야 한다. 애매한 표현은 오히려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1952년생 운세: 애지중지 키웠던 자식이 효도를 하니 기쁘기 그지없다.

1964년생 운세: 시간을 금쪽이라 생각하고 사용하라.

1976년생 운세: 미혼에게는 천생연분이 나타날 수 있는 확률이 높다. 단, 아랫사람과의 만남을 피하도록.

1988년생 운세: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행운이 온다. 누리면 되겠다.

▶뱀띠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게 좋다. 이상과 현실에서 갈등이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으나, 웃어른이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이러한 혼란을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1941년생 운세: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들을 진행하면 초반에는 유리하나 되는 일은 하나도 없겠다.

1953년생 운세: 큰 계약이 성사될 수 있으니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하라. 수영은 금하는 게 좋다.

1965년생 운세: 새로운 분야에 대한 접근은 조심스럽게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이성문제로 힘들 수 있다.

1977년생 운세: 중요한 결정이 필요하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중으로 결정하고 행동해야 한다.

1989년생 운세: 미련을 두지 말고 새롭게 시작하는 게 이익이다. 서로에게 어려울 일은 생각지도 말자.

▶말띠

평소와 다르게 당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 든다. 하지만, 당신을 존경하기 보다는 당신을 통해 무언가를 얻으려는 목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니, 좋은 인연을 만들기가 쉽지는 않을 듯싶다. 긴장감을 잃지 않도록. 복이 들어오면 두루 나누는 베풂이 이로울 수 있다.

1942년생 운세: 모든 사람의 불행한 운명과 재앙은 그 작은 입에서 생기는 것이다.

1954년생 운세: 이웃간에 사소한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당신이 양보하면 상대도 양보할 것이다.

1966년생 운세: 신은 두 개의 귀와 하나의 혀를 줬다. 이는 말하는 것의 두 배만큼 들으라는 뜻이다.

1978년생 운세: 멀지 않은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오늘 하루는 인내하는 마음으로 버티자.

1990년생 운세: 흔하게 볼 수 없는 길한 징조를 만나게 된다. 머지 않아 꿈이 이루어지는 징조이다.

▶양띠

속타는 심정을 아는 이가 눈에 띄지 않아 속상할 수 있으나 섣부른 생각이다. 되도록이면 먼 곳에 나가지 말고, 일은 다음으로 미루고 집과 가까운 곳이나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뜻밖에 이름이 유명해졌다는 소식을 방안에서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1943년생 운세: 모든 가능성을 생각하면서 노력해야 한다. 극단적인 판단과 생각은 멀리하도록 하라.

1955년생 운세: 이상하게도 간밤에 꿈자리가 뒤숭숭하니, 오늘은 부모님 산소를 돌볼 필요가 있다.

1967년생 운세: 약속을 잘 지켜야 한다. 인간 관계의 신용이 돈 보다 더 중요한 때가 있는 법이다.

1979년생 운세: 상대방이 당신에게 어떠한 무례를 저질러도 똑같이 대응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1991년생 운세: 오후에 귀인이 찾아오게 되니, 함께 차 한잔 하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