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와 소음 정도 비교해야... 영양소 파괴부터 산화 최소화로 깔끔한 맛 유지하여 눈길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최근 웰빙(Well-being) 트렌드의 유행으로 집에서 직접 다양한 야채와 과일을 갈아 마시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영양소 파괴를 방지하고 산화를 최소화하면서 맛과 영양소, 색감을 모두 잡는 진공 블렌더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진공 블렌더'의 강자로 불리는 휘슬러, 터보소닉, 원더스리빙, 필립스 네 브랜드를 중점적으로 비교하며 각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자. 

▶ 분당 32,000회 회전하는 강력한 칼날 모터... 휘슬러 진공 블렌더 '디큠'

출처: 휘슬러코리아 | 휘슬러, 터보소닉, 원더스리빙, 필립스 진공 블렌더

174년의 전통을 가진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휘슬러 코리아는 자사 압력솥의 진공 기술과 파워 모터를 이용한 블렌더 '디큠'을 통해 진공 블렌더를 판매하고 있다. 

분당 32,000회 회전하는 모터에 더하여 디큠 사일런스 커버를 통해 소음을 최소화하려 노력한 휘슬러의 블렌더는 수동 회전수 조절 기능을 더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도를 직접 조정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바둑알까지 갈리는 강력 모터'... 터보소닉 진공블렌더

출처 : 터보소닉 | 휘슬러, 터보소닉, 원더스리빙, 필립스 진공 블렌더

'노브랜드 믹서기'로 이름을 알린 가전제품 브랜드 터보소닉의 진공 블렌더가 가성비 좋은 블렌더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터보소닉의 경우 분당 25,000회의 회전으로 휘슬러코리아에 비해 회전수는 비교적 적지만 8중 칼날을 통해 섬세하게 가는 것이 특징이다. 

평균 별점 4.7점에 리뷰 2,340개로 호평받고 있는 터보소닉은 통을 따로 분리하지 않아도 물과 베이킹소다를 넣고 회전시키면 세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에어 프라이어' 강자, 원더스리빙 진공블렌더

출처 : 원더스리빙 | 휘슬러, 터보소닉, 원더스리빙, 필립스 진공 블렌더

성능 좋은 에어 프라이어로 큰 인기를 끈 주방 가전 브랜드 원더스리빙이 다양한 사은행사와 함께 진공 블렌더를 판매하고 있다. 

분당 25,000회 회전하는 모터와 다양한 기능별 원터치 모드를 가진 원더스리빙의 진공블렌더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진공 블렌더 부문 판매율 1위를 기록한 전적이 있다. 

1.5L의 대용량으로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원더스리빙은 후기 작성자에 한해 이중 칼날과 트라이탄 용기를 증정하고 있다. 

▶ '가전제품계의 클래식',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출처 : 필립스 | 휘슬러, 터보소닉, 원더스리빙,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가전 제품계의 전통적인 강자 필립스 역시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진공 초고속 믹서기를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분당 35,000회 회전하는 모터를 가진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프리셋 프로그램과 수동 작동을 모두 구비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2019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상품의 디자인은 모던한 주방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타 블렌더와 달리 모든 부품이 분리되어 식기세척기를 통해 세척 가능한 필립스의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2년 간의 무상 보증을 약속하며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고 있다. 

------------------------------------------------------------

진공 블렌더 전성시대...휘슬러, 터보소닉, 원더스리빙, 필립스 진공 블렌더 & 믹서기 전격 비교

모터와 소음 정도 비교해야... 영양소 파괴부터 산화 최소화로 깔끔한 맛 유지하여 눈길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