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퍼준데이, 작정한 네이버 쇼핑... 많은 접속자 때문에 오류 생기기도 '다 퍼주기'

슈피겐 퍼준데이, 파격적인 할인으로 홍보 효과 높아

 슈피겐 퍼준데이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슈피겐코리아 네이버 쇼핑 메인 페이지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하루 동안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30%할인된 가격으로 명시돼 있으나, 로그인 후 스토어 찜하기를 누르면 30% 추가 더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총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이어 톡톡친구 추가 시에는 중복적용 가능한 배송비 5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슈피겐 퍼준데이’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슈피겐의 주간 베스트 상품으로는 갤럭시s10 5g 케이스 리퀴드크리스탈, 갤럭시s10 5g케이스 러기드아머, 갤럭시s10 5g 케이스 슬림아머, 갤럭시s10 5g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등이다. 또한 퍼준데이 추천상품으로는 울트라하이브리드케이스, 액정필름, 휴대용 미니선풍기, 블루투스 조명 셀카봉 등 인기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외에 선착순 300명에게 랜덤으로 지정된 상품을 50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스에는 인공지능 음성 번역기 슈피겐 포켓토크와 휴대용 선풍기 신제품을 비롯해 조명 셀카봉, 고속 무선충전기 등 많은 제품들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럭키박스는 12시, 14시, 16시 세 타임에 걸쳐 각 100개씩 판매된다.

주의사항으로는 하루동안 진행하는 행사로 오늘 밤 11시59분까지 구매를 해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반드시 30% 추가 쿠폰을 발급받아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오랫동안 받은 사랑을 나누는 목적으로 진행하게 됐으며, 전 품목 30% 기본 할인으로 고객들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조건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률이 커져 높은 참여도가 예상된다”며 “더블할인과 초특급 상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 등 슈피겐이 준비한 풍성한 선물로 많은 소비자들이 즐거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