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할인특가 진행... 슈피겐, 티르티르, 나이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24일 오늘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할인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최대 60%까지 파격 할인? 슈피겐 퍼준데이 할인 특가

출처 : 슈피겐 코리아 | 6월 24일 할인특가 슈피겐 퍼준데이, 티르티르, 나이키

핸드폰 케이스 전문 브랜드 슈피겐코리아가 '퍼준데이' 브랜드 감사제를 맞이하여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 할인 가격에 로그인 후 스토어 찜하기를 눌러 30%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총 60% 할인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랜덤으로 제공되는 럭키박스 이벤트에서는 휴대용선풍기와 조명 셀카봉, 고속 무선충전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를 끌고 있다. 

▶ '박서준'이 광고하는 티르티르, 역대급 선착순 1000명 할인

출처 : 티르티르 홈페이지 | 6월 24일 할인특가 슈피겐 퍼준데이, 티르티르, 나이키

배우 박서준을 대표 모델로 발탁한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이너뷰티 론칭 이벤트로 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너뷰티 제품인 퍼펙트 더블컷 그린과 퍼펙트 버닝컷은 각각 다이어트 기능성분인 콜리우스포스콜리와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선착순 할인 외에도 오늘 하루동안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 추첨 진행... 12시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

출처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 6월 24일 할인특가 슈피겐 퍼준데이, 티르티르, 나이키

나이키가 2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동안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의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키는 자사의 온라인 추첨 방식인 '더 드로우(The Draw)'를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 리미티드 런칭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2시에 결과가 발표되며, 당첨자는 오늘 밤 11시 59분까지 온라인 및 나이키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런칭된 나이키X오프-화이트 줌 테라 카이거 5는 올해 유행하는 네온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
[MHN쇼핑] 6월 24일 할인 특가-슈피겐 퍼준데이, 티르티르, 나이키 온라인스토어
6월 24일 할인특가 진행... 슈피겐, 티르티르, 나이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