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롯데패밀리 콘서트 라인업은?, 
2019 롯데패밀리 콘서트, 방탄소년단 출연, 엑소 불참

출처: 연합뉴스, '2018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공연 중인 방탄소년단(BTS)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24일 롯데면세점이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이목이 모이고 있다.

지난 2006년 처음으로 시작된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 방문객에게도 K-POP의 열풍을 느끼게 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특히, 지난 '2018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는 약 10만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방문하며 한류 열풍에 인기를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행사로 자리잡게 되었다.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K-LIVE 콘서트', 'K-BEAT 콘서트', 'K-POP 콘서트'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출처: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라인업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각 일자마다 출연하는 가수들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방문전에 꼭 확인해야한다.

9일 라인업에는 최근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지창욱을 비롯하여, 미우새 큰 형님 '김건모', '임창정', '볼빨간사춘기'가 이름을 올렸으며, 10일 라인업에는 래퍼계 대부 '타이거 JK'와 그의 아내인 '윤미래'를 비롯하여 '다이나믹듀오' ,VMC(딥플로우, 넉살, 이로한), 헤이즈 등 대한민국 힙합계의 핫한 인물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어, 콘서트 마지막날인 11일에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하여, 내는 앨범마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유닛이자 그룹 내 춤꾼을 도맡고 있는 '슈퍼주니어 D&E'(동해, 은혁), 대륙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황치열'이 무대에 올라 콘서트의 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8 롯데패밀리 콘서트'에 출연하며, 무대를 꾸몄던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자 아이돌 '엑소'는 이번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 참가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 부문장은 "한류 행사인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K-POP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

2019 롯데패밀리 콘서트 라인업은?, 

2019 롯데패밀리 콘서트, 방탄소년단 출연, 엑소 불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