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와 설탕, 레몬으로 만들어... 녹차와 비타민C로 해독작용과 붓기 빠져

출처 : Pixabay | 아이돌 붓기 빼준다는 '아이돌 물', 제조방법과 효과는?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새벽 출근길에도 완벽한 모습을 자랑하는 아이돌들. 

붓기 하나 없는 이들의 비밀 레시피로 공개된 일명 '아이돌 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 소개된 '아이돌 물'은 녹차와 설탕, 레몬과 물을 배합하여 만드는 차로 아침에 일정량을 마시면 붓기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걸그룹 핫플레이스의 시현은 "일어나서 눈이나 얼굴이 부었다 싶을 때 만들어 먹으면 20~30분 안에 붓기가 빠지는 것 같다"며 효과를 증명했다. 

아이돌물은 물 500ml, 녹차 티백 1개, 설탕 두 스푼, 레몬 1/4조각을 넣고 우려 만드는 것으로 의외로 간단하게 제조할 수 있었다. 

아침 뿐만 아니라 안무 연습시간이나 휴식 시간, 이동 시간에도 아이돌들이 물처럼 즐겨마신다고 전한 아이돌 물은 이전부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소개하면서 '한혜연 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문가는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이 해독과 향균 작용을 진행하고,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과 설탕의 자당이 합성하면 부기 제거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전하며 의학적 효과를 증명했다. 

간단한 레시피로 붓기를 손쉽게 잡을 수 있는 아이돌물은 원래 모델들이 단기간 다이어트를 할 때 사용하는 방법으로도 알려져 있다. 
-------------------------------------------------------------------
붓기 쏙 빠지는 아이돌물...쉽고 빠른 제조방법과 효과는?
녹차와 설탕, 레몬으로 만들어... 녹차와 비타민C로 해독작용과 붓기 빠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