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는 오는 7월 8일부터 7월 19일까지 12일간

▲ 제3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 공모전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도봉구가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변화하는 내 마을의 모습을 기록하기 위해 ‘제3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

도봉구에 소재한 초등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저학년 부문와 고학년부문으로 나눠 접수한다.

공모전 주제는 도봉의 미래의 모습을 담은 서울아레나, 아이들의 창의력 놀이터 별별모험놀이터, 봄을 알리는 창2동 에코 벚꽃축제 등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여러 언론매체를 통해 보도된 도봉구와 관련한 사업 및 행사의 내용을 상상력 가득한 그림으로 표현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7월 8일부터 7월 19일까지 12일간이며, 도봉구청 홍보전산과 언론팀으로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접수 시에는 그림 원본과, 응모신청서를 반드시 함께 제출해야 하며, 출품된 작품의 소유권은 도봉구에 귀속되며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작품 규격은 저학년은 8절, 고학년은 4절의 도화지로, 그림 재료는 크레용, 물감, 연필 등 제한이 없고, 제출은 1인 1점이다.

이후 구는 심사를 통해 저학년의 경우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고학년의 경우 대상, 금상, 은상, 동상의 작품을 선정해, 7월 30일 당선자를 구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유선 통보해 알릴 예정이다.

당선자들에게는 오는 8월 20일과 8월 22일 구청장 표창장 수여식을 갖고, 8월 중 구민청 지하 1층 아뜨리움에서 전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그림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이 내 마을에 대해 더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고, 아이들만의 시선으로 바라본 다양하고 반짝이는 도봉구를 담은 작품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공모전] 도봉구, ‘제3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개최

접수는 오는 7월 8일부터 7월 19일까지 12일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