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데이트 코스, 실내 데이트, 야외 데이트 추천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어느덧 6월의 마지막 주 주말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주말, 이번 주말에는 또 어떤 데이트 코스를 짜야 할지 고민인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데이트 장소들이 있다. 한층 더해가는 더위를 피할 수 있고,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데이트와 나들이에 좋은 장소를 소개한다.

1.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출처: (주)지엔씨미디어,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서울 주말 데이트 

무더위를 피하기 위한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전시는 어떨까.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이 지난 4월 19일부터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되고 있다. 클래식의 대명사 미키마우스부터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겨울 왕국까지, 약 100여 년에 걸친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원화로 만나볼 수 있다.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금요일, 주말, 공휴일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오후 9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서울시민 카드 앱에서 디즈니전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2. 서울 식물원

출처: 서울 식물원/서울 주말 데이트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두 번째 장소는 바로 '서울 식물원'이다. 도심 속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서울 식물원은 열린 숲, 주재원, 호수원, 습지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 자생식물 및 열대, 지중해 12개 도시 식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산책길과 자연 생태공간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특별 전시가 상시 진행 중에있어 여러 볼거리를 자랑한다. 주 중의 피로를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식물원에서 해소해보는 것은 어떨까. 운영시간은 서울 식물원 내 주재원은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주재원 외 다른 장소들은 연중무휴로 입장이 가능하다. 

 

3. 한강 불꽃크루즈

출처: 이랜드크루즈, 한강 불꽃크루즈/서울 주말 데이트 

 

선선해진 여름밤은 야외 데이트로 제격인 날씨다. 즐겨 찾는 한강을 이번에는 유람선 위에서 즐겨보면 어떨까. 이랜드 크루즈에서는 다양한 콘셉트의 크루즈 상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불꽃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불꽃 크루즈는 여의도에서 반포대교까지, 그리고 다시 여의도로 돌아오는 코스이며, 저녁 7시 30분부터 약 70분 동안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과 함께 선상에서 불꽃쇼, 고품격 라이브 공연 등을 만끽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당일 승선 시 신분증을 꼭 지참하여야 한다. 당일 취소는 어려우니 일정을 꼭 확인하고 예매하는 것이 좋겠다.

 

-------------------

[서울 주말데이트 가볼만한곳] '디즈니 특별전', '서울 식물원', '한강 불꽃크루즈'

주말데이트 코스, 실내 데이트, 야외 데이트 추천

서울 주말 데이트 가볼만한 곳, 데이트 추천, 데이트 코스, 주말 나들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