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할인특가 진행... 에어서울 항공권, 명륜진사갈비, 아몬드 브리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위메프 육아의 반값 행사로 아동 용품 40% 쿠폰 제공...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25일 오늘 다양한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 최대 99.7%까지 할인? 에어서울, 국제선 항공권 대폭 할인

출처 : 에어서울 홈페이지 | 6월 25일 할인특가 에어서울, 위메프 육아의 반값, 명륜진사갈비, 아몬드 브리즈

저가 항공사 에어 서울이 오늘 2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일까지 국제선 항공권 할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진행한 특가 중 가장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정기 세일 이벤트 '사이다 특가' 행사는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다낭, 보라카이, 괌 등 에어서울의 16개 전 노선의 항공권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가장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일본 편도 항공운임의 경우 1천원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하면 3만 9천 400원 가량의 저렴한 가격이다. 

탑승 기간 역시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할인 행사 중 비교적 넓은 편으로 4일 간 매일 전 노선의 좌석이 오픈되기 때문에 매일 재도전이 가능하다. 

▶ 위메프, 이번에는 엄마들 취향저격? 육아의 반값으로 40% 할인 쿠폰 제공

출처 : 위메프 홈페이지 | 6월 25일 할인특가 에어서울, 위메프 육아의 반값, 명륜진사갈비, 아몬드 브리즈

지난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매일 반값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위메프가 25일 육아 및 아동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육아의 반값' 특가를 제공한다. 

40% 베이비 장바구니 쿠폰을 통해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위메프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8천원 가량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쿠폰은 오늘 오후 11시 59분까지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쿠폰이 아니더라도 육아 및 아동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가계부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 명륜진사갈비, 위메프에서 무한리필 이용권 50% 가격으로

출처 :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 | 6월 25일 할인특가 에어서울, 위메프 육아의 반값, 명륜진사갈비, 아몬드 브리즈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명륜진사갈비'가 위메프와의 제휴로 오늘 오전 11시부터 1인 무한리필 이용권을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값 행사를 최초로 진행하는 명륜진사갈비는 이벤트를 위해 토스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행운퀴즈에서 행사 소식을 미리 알리기도 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숯불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를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검색이 이어지며 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다. 

오늘 하루 진행되는 반값 행사에 최근 300호점 개점을 돌파한 명륜진사갈비를 찾는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 카카오톡으로 아몬드 브리즈 시키면 반값? 다양한 맛과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도 제격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 6월 25일 할인특가 에어서울, 위메프 육아의 반값, 명륜진사갈비, 아몬드 브리즈

카카오톡이 메신저 내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아몬드 브리즈를 51%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언스위트와 바나나, 초코, 오리지널 등 다양한 맛과 부담없는 칼로리로 인기가 있는 아몬드 브리즈는 팩 우유 형식으로 판매되며 일상생활에서 들고 다니며 마시기 좋다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아몬드 브리즈는 그간 할인 행사를 좀처럼 진행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0% 가량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관심을 끈 것. 

이 소식은 네티즌들을 통해 SNS 상에서 공유되며 빠르게 확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
[MHN쇼핑] 6월 25일 할인 특가-에어서울, 위메프 육아의 반값, 명륜진사갈비 반값, 아몬드브리즈
6월 25일 할인특가 진행... 에어서울 항공권, 명륜진사갈비, 아몬드 브리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위메프 육아의 반값 행사로 아동 용품 40% 쿠폰 제공...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