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 할인 특가 진행...무신사 티셔츠, 위메프 옷장 속 반값, 이랜드몰 이득타임, 토스 신세계 5만원 이벤트
이랜드몰 이득타임 언제? 토스 행운퀴즈 답은?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26일 오늘 다양한 쇼핑몰에서 파격적인 특가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하루만 진행되는 깜짝이벤트, 무신사 티셔츠 특가
출처=무신사 홈페이지/무신사 티셔츠 특가

무신사 스토어에서 26일 단 하루동안 '무신사 티셔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는 바캉스 기간을 맞아 지난 18일 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바캉스 세일을 하고 있으며 무신사 티셔츠 특가, 4시간 마다 주어지는 랜덤 쿠폰 이벤트, 인기 브랜드 4일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늘(26일) 8시, 12시, 16시, 20시에 시간대별로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와 함께 4시간마다 참여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80% 랜덤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쿠폰 퀴즈는 퀴즈 당 1번 만 참여가능하다. 이날 오전 8시에는 총 47가지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오는 28일까지 4일 동안 6개 브랜드가 제안하는 특가 상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옷장 속 반값, 40% 할인쿠폰 까지? 
출처=위메프 홈페이지/위메프 옷장 속 반값

지난 24일 부터 오는 30일 까지 단 일주일 동안 위메프가 '옷장 속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40%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23:59 까지이며, '반값특가 패션, 뷰티 > 쿠폰 적용 상품'에 한해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타사보다 비쌀 시 온라인몰 구매상품 최저가의 200%를 보상하는 '더싸다특가', 최대 15%까지 할인하는 '더위장마특가',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패션뷰티위크'도 함께 진행중으로, 다양한 상품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랜드몰 이득타임

출처=이랜드몰 홈페이지/이랜드몰 이득타임

이랜드몰 이득타임이 26일 오늘 단 하루,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 또는 인기브랜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국민카드, 삼성카드는 최대 10%, 카카오페이는 최대 12%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의류, 리조트, 생활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0%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단 하루! 극한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토스 행운퀴즈 답은? 토스 신세계 5만원 이벤트
출처=토스/ 토스 신세계 5만원 이벤트

26일 오늘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토스 신세계 5만원 이벤트'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가 KB국민카드가 함께 '토스 신세계 5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토스 앱에서 'KB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혹은 'KB 탄탄대로 Biz 티타늄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이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직전 1년간 KB국민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행사기간 이전 토스 앱을 통해 대상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

6월 26일 할인 특가 진행...무신사 티셔츠, 위메프 옷장 속 반값, 이랜드몰 이득타임, 토스 신세계 5만원 이벤트

이랜드몰 이득타임 언제?

토스 행운퀴즈 답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