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인물관계도, OST 총정리

출처: tvN/'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틸컷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지난 5일 첫 방송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가 공감을 이끌어내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다(지난 회 기준 3.6%).

드라마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끌며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포털사이트와 검색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극 중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과 2위 '바로'의 점유율 전쟁 속에서 '배타미(임수정 분)', '차현(이다희 분)', '송가경(전혜진 분)', 세 주인공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배타미는 유니콘의 전략 본부장으로,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는 건에 대해서는 이사인 송가경에게도 해야 할 말은 하는 성격이다. 그러던 중 검색어 조작과 관련하여 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일로 인해 회사에서 쫓겨나다시피 경쟁사인 바로로 이직하게 된다.

바로에서 차현과 경쟁 구도를 이루며 또다시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을 해나가던 타미는 또다시 누군가의 실시간 검색어 조작으로 톱스타 한민규(변우석)의 스폰서라는 의혹에 휩싸이게 된다. 배후를 파헤치며 타미와 차희는 의리를 쌓아가고, 더불어 '박모건(장기용)'과의 사랑도 점점 커져가고 있다. 유니콘과 바로의 경쟁이라는 큰 틀 속에서, 차현과 송가경의 러브라인 또한 지켜볼 만한 요소이다.

 

출처: tvN/'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

또한 지난 20일 방송에서는 장범준이 참여한 OST '손 닿으면'이 화제가 되었다. 이번 OST는 장범준이 3년 만에 참여한 OST로도 알려졌다.

이외에도 오프닝 타이틀곡으로 참여한 독특한 톤이 돋보이는 일레인의 'Search', 편안한 목소리의 오존의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방송에 함께 삽입된 샘김의 '향기'와 마마무의 'WOW'도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이 정식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

 

 

출처: 지니뮤직/장범준 '손 닿으면'

오는 27일에는 검블유 7회가 방영될 예정이다.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6회까지 줄거리, 인물관계도, O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인물관계도, OST 총정리

검블유,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검블유 줄거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