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6월 2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오늘은 예상치 못한 사람에게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선물의 물질적인 가치보다는 상대방의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면 그 의미가 더욱 값질 것이다. 사업가는 자금과 관련된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미리부터 자금 계획을 잘 세운다면 해결하는 것이 이롭다.

1944년생 운세: 힘들어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건강이나 안전에 유익하니, 자가용은 자제하라.

1956년생 운세: 금전적으로 부족함 없는 하루가 될 것이니, 들어오고 나가는 돈에 대해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이롭다.

1968년생 운세: 오늘은 예술이나 문학에 관계된 종사자는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이다.

1980년생 운세: 배우는 입장이라면 행동을 취하는 게 구설수에 오르지 않는 방법이 될 것이다.

1992년생 운세: 행복을 원하는 마음은 누구나가 같다. 남 또한 자신과 같다는 마음으로 배려하면 보상이 돌아올 수 있다.

 

 

▶닭띠

구입하려는 물건을 예상보다 싸게 얻을 수 있다. 단, 신속한 결정을 내려야만 안전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지금까지 바쁘게 지내면서 함께 하지 못했다면 가족끼리 가까운 곳으로 외출하는 것이 유익하다.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면서 서로간의 불만이나 고민들을 대화로써 풀어버리고 오랜만에 가족애를 느껴보는 것이 삶을 올바르게 이끌 것이다.

1945년생 운세: 보고 싶을 때 볼 수 있다는 것은 좋은 것이다. 그렇기에 약간의 수고는 들여도 된다.

1957년생 운세: 화가 나서 화가 났다고 말하니 화가 풀리고, 화가 났지만 안 났다고 하니 화가 더 커지는 하루.

1969년생 운세: 집안에 재물이 나가고 들어오는 것을 오늘은 살펴보라. 이득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1981년생 운세: 기분 좋은 생각이 머리 속에서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 상쾌한 하루를 기대하라.

1993년생 운세: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책임소재를 확실히 하는 게 앞으로의 일에 유리하다.

 

 

▶개띠

다른 사람의 사정을 생각하여 그 사람을 위한 행동도 좋지만, 우선은 자신의 입장을 충실히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유익하다. 평소와 다르게 화려한 의상을 선택하는 게 좋다. 잘 먹지 않던 음식이 있다면 오늘은 먹는 것이 좋다.

1946년생 운세: 희소식이 들린다. 갱생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1958년생 운세: 겨우 며칠 전 시작했던 일이 안 풀린다고 투정부리지 마라. 지금부터 시작이다.

1970년생 운세: 전혀 새로운 사업을 시작 하느니 기존 사업과 연관된 사업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이롭다.

1982년생 운세: 아끼던 사람이 좋은 일거리를 물어다 줄 것이니, 잠자코 기다리도록 하라.

1994년생 운세: 연인과 사소한 것에 각을 세우게 된다. 묵히지 말고 먼저 사과하면 금방 해결되니 먼저 다가가라.

 

 

▶돼지띠

어렵고 힘든 상황에 굴하지 않는 것이 당신의 장점이다. 매사에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모습을 보여 줘라. 경쟁자마저도 조력자로 돌아서는 경우가 있다. 한발 물러서기 시작하면 어느 순간 벼랑 끝에 설 수 있다. 쇠는 달궈졌을 때 두드려야 한다.

1947년생 운세: 잘못된 행동 하나로 지금까지의 신뢰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 행동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

1959년생 운세: 몸과 마음 모두 함께 피곤하다. 쉬어야 뒷날 재도전 할 수 있는 체력을 비축할 수 있다.

1971년생 운세: 무작정 불꽃만 보고 쫓아 가다 보면 후회할 수 있으니 시각을 넓혀라.

1983년생 운세: 해도 안 되는 일이 있다. 그 일은 내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어서 다른 일을 찾아라.

1995년생 운세: 노력했던 것보다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큰 기대보다는 훗날을 기약하자.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