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6일까지 모집... 만 45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해

출처 : 의성군 | 2019년 일자리 스타트업 경진대회 모집... 오는 8월 16일까지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의성군은이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전국의 젊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2019년 일자리 스타트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창업 아이디어를 크리에이팅 하라”는 콘셉트로 종이문서로 된 일반적인 사업계획서를 영상촬영으로 창업아이디어를 제출하도록 설정하여 젊은층의 참여를 독려했으며 참가대상은 전국의 만 45세 이하 청년이며 접수기한은 8월 16일까지이다.

의성군은 1차 예선 심사와 8월중 2차 발표심사를 거쳐서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등 총 5팀을 수상자로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뿐만 아니라 창업허브센터 우선 입주자격 부여, 사업자금 및 정착지원금, 창업 컨설팅 등의 다양한 지원을 통해 실제 스타트업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지역 내 창업 분위기를 조성·확산하고자 이번 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열정과 아이디어가 가득한 젊은 창업자를 적극 발굴·지원하고 청년창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MHN 경상] 의성군, ‘2019년 일자리 스타트업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해

오는 8월 16일까지 모집... 만 45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