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왁스,닐로,권인하,김도향 등 출연
대구 여름축제

 

출처:사단법인 대구포크페스티벌 가수 '왁스'

[문화뉴스 MHN 진현목 기자] 2019대구포크페스티벌이 신구 세대 통합 ‘뉴트로(new-tro)’를 공연 컨셉으로 공개했다.오는 7월 26일~28일 사흘간 대구시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열리는 대구포크페스티벌에서 레전드 포크 가수 김도향과 명품 가창력의 왁스’, ‘호랑이 천둥창법’ 권인하와 음원강자 닐로의 깜짝 콜라보 무대가 연출된다.김도향-왁스는 근래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환상의 듀엣을 과시한 바 있다. 왁스는 지난 16일 신곡 싱글 ‘겨울인 듯 추워’발매와 함께 ‘세월 역주행’ 디바로 활동하고 있다.

 

출처:사단법인 대구포크페스티벌 가수 '닐로'

권인하는 닐로 노래 리메이크 동영상으로 350만 조회수로 넘어서고 있는데, 두사람의 라이브 무대 만남은 처음이다.대구포크페스티벌 신홍식 이사장은 '복고와 새로움이 만나는 뉴트로를 통해 세대통합의 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사단법인 대구포크페스티벌 가수 '김도향'

대구 광역시 주최, (사)대구포크페스티벌(이사장 신홍식) 주관, 대구 MBC가 후원하는 2019대구포크페스티벌은 레전드, 실력파 언더, 인디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최대규모 K포크 대잔치이다.

-----------------------------------------------

[대구가볼만한곳] 2019 '대구 포크페스티벌', 왁스, 닐로, 권인하, 김도향 등 출연
대구 여름축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