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고지가 앞에 보인다. 다소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으나 좋은 기회를 얻기 위한 전초전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술상머리에서 술값을 내놓는 것을 아까워 마라. 다된 밥에 코 빠뜨릴 수 있다. 혼자서 무언가를 하려는 일은 어리석으니, 사람들과 뜻을 맞추도록 하라.

1940년생 운세: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 사람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겠다.

1952년생 운세: 사랑한다는 것은 둘이 서로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것이다.

1964년생 운세: 이전부터 추구하던 일이라도 다시 목표를 설정하고, 재정비를 하면서 꼼꼼하게 살펴라.

1976년생 운세: 끝없는 욕심은 당신의 화를 부른다. 자중하고 내실을 다지면 이문이 남는다.

1988년생 운세: 다른 사람에게 미안한 일을 하게 된다. 하지만, 부득이한 상황이니 큰 잘못은 없다.

▶뱀띠

어렵고 힘든 과정을 넘어서서 행복이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다. 노력한 대가를 받기 위해서는 약간 더 힘을 내어야 하는 시점이다. 지금 지치고 쓰러진다면 행복의 달콤함을 느낄 수 없을 것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좋아 진다.

1941년생 운세: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본전이라도 찾을 수 있는 날이다. 섣불리 움직이면 화를 당한다.

1953년생 운세: 기회는 생기나 금전적 손실이 예상된다. 그렇다고 물러나면 더 큰 손해가 예상된다.

1965년생 운세: 막중한 책임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가 과도한 상태다. 진퇴양난의 처지가 계속된다.

1977년생 운세: 당장의 걱정거리는 금방 해결될 수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되기가 어려울 것이다.

1989년생 운세: 이성을 사귀고 싶으면 먼저 이성에게 관심을 살 만한 무언가를 갖추어라. 섣부른 접근은 실패다.

▶말띠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하루다. 더불어,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질 일이 생긴다. 다만 크게 신경 쓸 만한 것은 아닐 것이다. 귀인이 찾아오니 기분 좋은 날이다. 또한, 금화 떨어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1942년생 운세: 마음은 자유롭고 구속이 없이 날아가는 새다. 당신의 새를 가둬두지 마라.

1954년생 운세: 화난 채로 잠들지 마라. 차라리 밤새 실컷 싸우고, 그리고 나서 화해를 하라.

1966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남을 위해 베풀면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니 항상 베푸는 자세가 필요하다.

1978년생 운세: 당신의 미래를 알고 싶으시다면 먼저 지나간 일들을 살펴봐라. 예지가 가능하다.

1990년생 운세: 표현 없은 애정은 상대방이 모른다. 가급적이면 애정 표현은 과감하게 하는 게 좋다.

▶양띠

적당한 이익과 적당히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이런 날에는 연애나 부부관계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날이기도 하다.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하는 게 좋다. 마무리 하지 못하고 미뤄뒀던 일이 있다면 오늘 마무리하라.

1943년생 운세: 낮부터 찾아오는 사람이 많다. 그 중에 귀인이 있으니, 사람을 잘 접대하도록 하라.

1955년생 운세: 어떠한 일이든지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서 원하는 것을 얻기 바란다.

1967년생 운세: 어차피 죽어야 한다면 용감히 운명과 대적하라.

1979년생 운세: 당신과 같은 모든 인간의 운명은 자기 운명의 건축사들이다. 운명을 설계하라.

1991년생 운세: 새로운 것에서 자신의 재능을 찾을 수가 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 해야 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8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