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 공모의 경우 오는 30일까지, 로고디자인의 경우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

출처 (주)창동창업문화도시재생위탁관리부동산위탁회사, 네이밍 및 로고디자인 공모전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창동 창업 및 문화 산업단지에서 네이밍과 로고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네이밍 공모전은 네이밍 제목과 네이밍 제안에 대한 상세 설명을 작성해 업로드해야 하며, 로고디자인 공모전은 시안이미지를 제작한 후 썸네일 이미지 1종, 상세 작품 이미지 1종을 업로드 해야 한다. 

네이밍 및 로고디자인은 건축물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향후 마케팅 효과를 고려해야 한다. 동시에 창동, 상계 도시재활성화 구역의 지역적 특성과  도입예정인 문화예술산업, 혁신성장산업의 특성을 잘 반영해야 한다. 

참여 작품은 제출자의 창작물이여야 하며, 동일 공모안은 먼저 접수를 진행한 응모자에게 우선권을 부여한다. 또, 심사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요구기준에 부합되지 못 할 경우 실제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공모 접수는 네이밍 공모의 경우 오는 30일까지, 로고디자인의 경우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 결과는 네이밍 공모, 로고디자인 공모 각각 오는 7월 5일, 8월 2일 발표된다. 

네이밍 공모, 로고디자인 당선작은 각각 1등 1작품 400만원, 2등 2작품 50만원을 수여한다. 

진행 상황에 따라 공모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라우드소싱 콘테스트 진행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창동 창업 및 문화 산업단지 네이밍, 로고 디자인 공모전 개최
네이밍 공모의 경우 오는 30일까지, 로고디자인의 경우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