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처 롯데건설, 엠블러 디자인 공모전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롯데건설은 1959년 창립되어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한다'는 그룹 미션과 'Lifetime Value Creator'라는 비전을 경영활동의 기본으로 삼고 지구촌 곳곳에서 삶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창립 60주년의 의미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엠블럼 디자인 공모를 진행한다. 작품은 롯데건설, 아파트, 전통, 우수기업, 가족친화적, 도전, 존중, 독창성 등의 키워드를 포함해야 하며, 창의성이 돋보여야 한다. 

공모는 일반부, 대학생부로 참여 가능하며, 일반부는 대한민국 만 19세 이상의 성인 남녀가 대학생부는 2019년 6월 현재 재학 혹은 휴학 중인 대학생이 참여할 수 있다. 

출품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수상작은 오는 7월 8일 이후 발표된다. 

수상작은 일반인부, 대학생부 각각 대상 1명 500만원, 금상 1명 200만원, 은상 2명 100만원, 동상 2명 50만원을 수여한다. 

공모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롯데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모전] 롯데건설 창립 60주년 기념 엠블러 디자인 공모전 개최

출품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