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이엘 SNS속 반지 사진 통해 점화된 두번째 열애설
소속사 측 "사실무근, 추측성 댓글 자제 부탁"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배우 이엘과 김재욱의 열애설이 다시 한번 재점화되는 모양새다.

출처: 김재욱 SNS - 이엘이 보낸 커피차

배우 김재욱과 이엘의 열애설이 또다시 불거진 가운데 양측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한 주얼리 업체는 2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엘과 한 남성이 반지를 착용한 사진을 게재했다.

업체는 이엘의 이름은 언급했지만, 함께 간 남성에 대해서는 “재방문 고객님”, “항상 아이템을 멋지게 잘 소화하는 고객님” 등의 표현을 사용하는 등 뚜렷한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다.

이엘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반지를 낀 손을 공개했다.

이에 2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엘과 함께 반지를 착용하러 간 남성이 김재욱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출처: 이엘 SNS, 주얼리 업체 SNS 속 반지 사진

김재욱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28일 CBS노컷뉴스에 "소문의 주인공도 아니고 열애설도 사실이 아니다. 김재욱 씨 손가락에 (사진 속 남성과 같은) 점이 없는 것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엘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역시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 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5월 이엘과 김재욱은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바 있다.

이엘이 자신의 SNS에 침대에 잠들어있는 김재욱의 사진을 올리며 열애설이 났으나 양측 모두 이에 대해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끝난 바 있다.

▲ 이엘 측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김재욱, 이엘 다시 재점화된 '열애설'...이번엔 '반지' 사진?

김재욱, 이엘 SNS속 반지 사진 통해 점화된 두번째 열애설
소속사 측 "사실무근, 추측성 댓글 자제 부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