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재결합 확정, 하반기 활동 가능성 높아

 

출처: YMC 엔터테인먼트/아이오아이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재결합 확정 소식이 들려와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8일 오전 스포츠경향의 보도에 따르면, 아이오아이가 다음 앨범을 준비중이다. 구체적인 컴백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재결합을 확정짓고 세부 계획을 조율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의 첫 번째 시즌인 '프로듀스 101'에서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아 데뷔한 아이오아이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실제 데뷔 후에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프로젝트 그룹의 특성상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었고, 지난 2017년 1월 열렸던 단독 콘서트가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공식 활동이었다. 이후 재결합을 약속하며 팬들에게 다시 돌아오겠다고 전한지 약 2년 반만에 구체적인 재결합 소식이 들려온 것이다.

이번 재결합 활동에는 기존에 알려져 있던 것처럼 전소미, 유연정을 제외한 9명의 멤버들이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다.

활동 시기는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현재 솔로 활동 중인 청하와 다른 멤버들의 일정 조율이 필요하기에 컴백 날짜는 하반기로 예상되고 있다.

다시 돌아올 아이오아이의 컴백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

아이오아이 재결합, 청하, 소미도 참여하나?

아이오아이 재결합 확정, 하반기 활동 가능성 높아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재결합, 전소미, 청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