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할인특가...토스, 잼라이브, 조성아뷰티
잼라이브 상금액 35억 돌파, 복숭아빛 조성아톤커버스틱 실시간 검색어 장악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토스의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능한 퀴즈쇼 잼라이브, 어떤 피부톤도 복숭아빛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조성아톤커버스틱이 갖가지 장점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 항공기/수하물 지연, 휴대품 손해까지 보장되는 토스 해외여행보험!

 
출처=토스/토스 해외여행보험

토스 행운퀴즈에 ‘토스 해외여행보험’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토스 해외여행보험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토스 해외여행보험은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으로 가족 및 친구와 함께 가입할 수 있고,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이나 휴대품 손해 등이 보장된다. 해외 어디서나 24시간 한국어로 상담 서브스 또한 제공한다.
 
삼성화재 대비 41.7%나 저렴한 보험료, 폭넓은 보상 서비스와 더불어, 함께 여행하는 가족이나 친구들이 번거롭게 따로 가입할 필요 없이 대표 가입자가 한 번에 가입을 신청하고 승인을 하면 가입이 완료된다는 장점으로 토스 해외여행보험 상품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잼라이브 누적 상금 35억 돌파..
 
출처=잼라이브/퀴즈쇼 잼라이브 누적 상금액 35억 돌파

28일 오늘, 퀴즈쇼 잼라이브가 총 누적 상금 35억 8829만원이 돌파한 것을 알리면서 화제를 모았다. 이는 잼라이브가 현재까지 지급한 상금 액수를 말한다.

스노우가 주관하는 라이브 퀴즈쇼 어플리케이션인 잼라이브는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경쟁을 하게 되고 최종 우승자는 상금을 탈 수 있다. 상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 모아지면 실제로 출금이 가능하다.
 
별도 출연 신청이나 참가비를 요구하지 않고 방송 시간에 맞춰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참가가 된다. 매일 퀴즈 힌트를 제공한 후 방송에서 정답이 공개된다.

▶조성아 뷰티

 
출처=조성아 뷰티/조성아톤커버스틱

TV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조성아톤커버스틱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등장했다.

조성아톤커버스틱은 K 뷰티 리더 조성아가 자신만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한 조성아 뷰티 브랜드의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어떠한 피부 톤도 복숭아빛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TX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이다.
 
여름 시즌에 맞춰 워터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의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임상으로 칙칙한 민낯의 톤 개선 효과까지 입증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6월 28일 할인특가...토스, 잼라이브, 조성아뷰티

잼라이브 상금액 35억 돌파, 복숭아빛 조성아톤커버스틱 실시간 검색어 장악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