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매체들 에어팟3 출시 보도...올해 말이나 내년 초 예상
기존 에어팟 2세대와 전혀 다른 디자인 및 방수, 노이즈캔슬링 탑재 전망

출처: 애플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애플 사의 에어팟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에어팟3이 출시된다는 소식 때문이다. 

지난 18일 애플 전문 분석가 밍치워 애널리스트의 리포트를 인용한 Techadvisor와 맥루머스의 보도에 따르면 애플이 올해 말에서 내년 초 에어팟의 2가지 모델을 공개할 가능성이 커졌다. 

밍치워는 리포트에서 "애플이 에어팟의 2가지 모델을 2019년 4분기와 2020년 1분기 사이 중국 제조사 룩쉐어와 함께 대량 생산할 것"이라며 "2세대 에어팟보다 완전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높은 가격에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앞서 지난 3월 출시된 에어팟 2세대는 기존 에어팟 1세대와 디자인  및 기능적인 차이가 별로 없어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샀다.

이번 에어팟 3세대에는 에어팟 2세대와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요구했던 노이즈캔슬링 기능, 방수 기능 등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팟 3세대의 가격은 1세대와 2세대보다 약간 높은 158달러로 책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화로는 약 18만원 정도다.

-------------------------------------------

드디어 에어팟3 출시?...에어팟2 와 다른점, 출시일과 가격은? 
해외 매체들 에어팟3 출시 보도...올해 말이나 내년 초 예상
기존 에어팟 2세대와 전혀 다른 디자인 및 방수, 노이즈캔슬링 탑재 전망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