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9일 할인 특가
- 비디비치쿠션, 아쿠아필링기, 홀리미코 쌍커풀레이스, 캐롤프랑크 엑티브세럼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6월 29일 할인 특가는 비디비치쿠션, 아쿠아필링기, 홀리미코 쌍커풀레이스, 캐롤프랑크 엑티브세럼이다.

출처: 비디비치/비디비치 쿠션

▶ 비디비치 쿠션

매출 천억원대 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비디비치'가 28일 브랜드 베스트셀러 '퍼펙트 브이핏 쿠션' 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모든 비디비치 매장에서 최고의 매출을 기록하고 일부 홈쇼핑에선 단독 판매로만 2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바있다. 커버력부터 피부에 밀착하는 느낌이 뛰어난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송지효 쿠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가격은 한세트에 8만 9000원대로 알려져 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간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L 빌리지에서도 만날수있다.

출처: 유티아/아쿠아필링기

▶ 유티아 아쿠아필링기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유티아가 지난 6월 3일 할인 이벤트를 시작하자마자 하루 만에 완판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여 역대급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7월 3일까지 구매자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구성은 본체 1set와 솔루션 3종 1set이지만 예약 판매 기간 동안은 솔루션 3종 1set를 추가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핸디형으로 만들어진 아쿠아필링기는 전문 피부 관리실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아쿠아필’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한 홈케어 기기라는 점이 특징이다. 아쿠아필링기 ‘유티아’의 완판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홀리미코/쌍커풀레이스

▶홀리미코 쌍커풀레이스

29일 현대홈쇼핑이 판매한 홀리미코 쌍커풀 레이스가 화제이다.해당 제품은 별도의 접착제 없이 물을 이용해 3초면 쌍커풀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또 이물감이 없고 땀이나 물에 녹지 않아, 여름철 외출시에도 걱정이 없는 게 장점이다. 홀리미코 쌍꺼풀레이스는 지난 3월 홈쇼핑에서 런칭 직후 6박스+휴대용보관함+집게 구성에 6만8천원 구성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출처: 캐롤프랑크/액티브세럼

▶ 캐롤프랑크 엑티브세럼

프랑스 유명 스파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엑티브세럼이 주목받고 있다. 캐롤프랑크는 지난 5월 8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액티브 세럼’ 125ml 3개, 화장솜 40매 1박스 구성을 선보이며 뜨거운 판매율을 보였다. 일명 ‘만능세럼’으로 불리는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은 연간 10만 병 판매되는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위치하젤,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인 수분광 개선, 눈가 및 팔자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어 처진 눈가 리프팅, U존 부위 리프팅 개선에도 효과적이며, 피부 자극 개선과 진정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

[MHN쇼핑] 6월 29일 할인 특가-비디비치쿠션, 아쿠아필링기, 홀리미코 쌍커풀레이스, 캐롤프랑크 엑티브세럼

- 6월 29일 할인 특가
- 비디비치쿠션, 아쿠아필링기, 홀리미코 쌍커풀레이스, 캐롤프랑크 엑티브세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