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6월 30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쥐띠

새로운 일을 하기에 좋다. 결혼하지 못한 사람들은 오늘 뜻하지 않게 인연을 만나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다. 사업가는 동업자를 맞이할 수 있으니, 그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어야 한다.

1936년생 운세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는 말이 생각난다. 위험한 일에 관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1948년생 운세 : 상황이 어렵고 힘들어질 때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그래도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1960년생 운세 : 헤어진 옛 애인을 우연히 만날 수는 있지만 그 자리에서 말끔히 정리하는 것이 좋다.

1972년생 운세 : 말조심이 필요하다. 사소한 말장난으로 인하여 친한 친구를 잃을 수 있다.

1984년생 운세 :거만한 자를 책망하면 그는 당신을 미워하겠으나 지혜있는자를 책망하면 그는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 소띠

오전 계획이 오후에 들어서면서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 당장의 눈 앞의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일에 승부를 거는 것이 유리한 날이다. 허락된다면 중요한 결정은 오늘 무리하게 하지 말고 내일로 하는 것이 좋다.

 

1937년생 운세 : 가까운 친구들과 기분 전환을 위해 공원을 찾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만큼 여유롭다.

1949년생 운세 : 업무상으로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항상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유리하다.

1961년생 운세 : 지식의 한계를 느끼게 될 것이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배움에 매진해야겠다.

1973년생 운세 :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오게 될 것이다. 힘들고 어렵더라도 버텨라.

1985년생 운세 : 급하고 답답한 마음을 이겨내어라. 미래에 좋은 비료가 될 것이다

 

▲ 호랑이띠

당신이 하는 일에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서 함께 할 수는 없다. 싫어도 어쩔 수 없이 같이 할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포기하지 않고 진행하면 이득이다. 커다란 계획을 위해서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일정을 잡는다면 꼭 휴식도 일정에 포함시켜라. 환경이 달라지면 일이 달라지고 일이 달라지면 해결책 또한 바뀌는 게 정상이다.

 

1938년생 운세 : 자녀들의 문제가 풀리기 시작한다. 마음으로 응원하라. 밖으로 내색하는 것은 금물.

1950년생 운세 : 밀려 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바쁜 하루가 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재운이 따르는 날이다.

1962년생 운세 :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니 거칠 것이 없다. 순항이 예상되는 하루가 되겠다.

1974년생 운세 : 기쁜 소식의 연속이다. 노력의 결과이니 이러한 기쁨을 최대한 만끽하면서 즐겨라.

1986년생 운세 : 복이 쌍으로 들어오니 이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생각할 필요 없다.

 

▲ 토끼띠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니, 사람을 대할 때에는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임을 깨닫는 하루가 될 것이다.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덤비는 것은 좋지만, 남을 배려하는 세심함을 잃어선 안 된다. 멀리보고 크게 꿈꾸는 게 유익하다.

 

939년생 운세 : 모임에서 직책을 맡게 된다. 부담이 되나 여러모로 이로운 것이 많다.

1951년생 운세 : 주위에 당장 드러나진 않지만, 힘을 보태주는 조력자가 있다.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1963년생 운세 : 많은 생각을 해도 정답을 찾는데 한계가 있다. 이럴 땐 먼저 실행이 중요하다.

1975년생 운세 :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한 박자 늦추면 큰 거래로 성사된다.

1987년생 운세 : 힘든 순간을 맞이하지만, 곧이어 힘을 얻을 수 있는 희망이 찾아올 것이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30일 '오늘의 운세'....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운세는?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