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참견시점 토론토 cn타워 에지워크 도전, 가격 &위치는?
전지적참견시점 토론토 cn타워 에지워크 도전, 가격 &위치는?
  • 김인규 기자
  • 승인 2019.06.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이승윤이 도전한 cn타워 에지워크
출처 : MBC 전지적참견시점, PIXABAY
출처 : MBC 전지적참견시점, PIXABAY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승윤의 캐나다 일정이 방송됐다.

이승윤은 에디터 활동을 위해 토론토 시내로 향했다. 취재를 위해 찾은 CN타워에서 안전 로프를 달고 스릴을 즐기는 에지 워크 체험이 눈길을 끌었다.

타워로 올라가기 전 금속탐지기를 이용한 검사 등 30분 이상의 검사를 마치고 체험을 위해 위로 올라갔다.

이승윤은 인솔자의 지시에 따라 뒤로 눕기 자세에 성공하여 출연자들을 놀랍게 했다.

이승윤은 번지점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체험이었다고 했다. 이승윤은 캐나다에서 가장 기억이 나는 게  에지 워크이며, 꼭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이승윤이 방문한 CN타워는 553.33m의 송출탑이다. 온타리온주 토론토의 중심부인 다운타운 지역에 위치해 있다. TV와 라디오의 전파를 내보내기 위해 건립된 송출탑이지만, 국내외 관광객들에게는 송출탑보다는 토론토를 대표하는 상징물로 잘 알려져 있다. 

CN타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인 에지워크는 지상 356m 높이의 타워 메인 포드 상단을 둘러싸고 있는 선반에서 안전장치를 착용하고 걷는 액티비티이다.

주요기사

에지워크의 가격은 195$에서 225$까지로 보통 휴일과 금요일이 225$로 더욱 비싸다. 티켓 가격에는 비디오 촬영 및 CD, 사진, 성취 증명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며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에지워크 체험은 20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되지만, 안전교육 등 전체적인 시간은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캐나다 토론토를 여행하는 사람에게 에지워크는 아찔하고 스릴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

전지적참견시점 토론토 cn타워 에지워크 도전, 가격 &위치는?

전지적참견시점, 이승윤이 도전한 cn타워 에지워크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