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호랑이를 쫓는 자는 토끼를 돌아보지 않는다. 큰 일을 도모하는데 작은 일이 사사로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다. 양쪽 다 취할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하라. 물갈이로 인하여 급작스러운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1936년생 운세: 가벼운 체조나 가까운 산으로 부부끼리 등산을 하는 것도 좋다. 건강은 만복의 근원.

1948년생 운세: 새로운 일에 대한 추진은 신중을 기하는 게 좋다.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후회할 수 있다.

1960년생 운세: 부부끼리의 외출로 기분 전환한다면 그동안 좋지 않던 일들이 무마될 수 있다.

1972년생 운세: 고민하는 일들이 하나 둘씩 해결될 수 있으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아도 될 것이다.

1984년생 운세: 마음 속에 고민이 쌓일 수 있지만, 넓게 본다면 작은 고민이니 편안하게 있어도 된다.

▶소띠

 

이상하게 자꾸만 일이 늦춰지는 것 같다. 게다가 본의 아니게 일과 상관없는 약속이 생기니 답답하다. 마음을 여유롭게 하자. 이는 진행하는 일이 실패할 가능성이 크기에 자연스럽게 벌어지고 있는 일이다. 차근차근 시작하도록. 잠시의 공명을 누리기 보다는 긴 안목을 가지고 천수를 누리는 게 낫다.

1937년생 운세: 능력과 사회적 지위가 더불어 높아질수록 당신을 향한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럽다.

1949년생 운세: 친구와 합작을 하는 것은 아직 때가 아니다. 좀 더 믿을 만한 사람을 기다리도록.

1961년생 운세: 배우자에게 뜻밖의 좋은 일이 생긴다. 이 모든 게 당신이 그동안 노력한 대가다.

1973년생 운세: 부득이한 사정으로 멀리 떨어진 사람에 대한 생각이 샘솟고, 보고 싶어지는 시기다.

1985년생 운세: 주변인들 중에 내 편이 남아 있으니, 믿고 일을 추진하도록 하라.

▶호랑이띠

 

좋은 취지라도 상대방에 대한 너무 많은 관심은 오히려 상대방과 나와의 관계가 안 좋아질 수도 있다. 먼 길을 떠나는 일정이 있다면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앞 날을 위해서 유리하다. 큰 지혜는 한가롭고 작은 지혜는 답답할 수 있다. 마음의 기분 전환을 하기 좋은 날이다.

1938년생 운세: 심신이 좋지 않을 때는 간단한 운동이나 독서 등으로 조절을 하는 것이 좋다.

1950년생 운세: 의외의 인물이 당신을 모략할 수도 있겠다. 믿음이 가더라도 조심해라.

1962년생 운세: 바로 윗사람을 조심하도록 하라. 오늘 하루 그 사람과는 인연이 없으니, 잊을 건 빨리 잊어라.

1974년생 운세: 핑계는 실패한 자의 최대의 거짓말이다. 최후의 승리자가 되려면 인정하는 용기가 필요하다.

1986년생 운세: 건망증으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나, 중요한 물건이 아닌 것이 불행 중 다행이다.

▶토끼띠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써야 하겠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으나, 무턱대고 기회를 잡아서는 안 된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라. 당신이 자리에 서고 싶다면 남을 먼저 세우는 것이 이롭다.

1939년생 운세: 자신의 한계 범위에서 일거리를 만드는 것이 좋지 않다. 괜한 욕심은 손해다.

1951년생 운세: 좋지 않은 습관으로 인하여 낭패를 맛볼 수 있으니 조심해서 처신하면 문제없다.

1963년생 운세: 행동에 대해서 책임이 요구되는 하루다. 책임이 있으면 그만큼 권한도 있는 법이다.

1975년생 운세: 지나간 실수는 빨리 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게 좋다. 먼 거리 이동은 좋지 않다.

1987년생 운세: 오늘따라 능률이 잘 오른다.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은 좋지만,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