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버즈', 'YB', '10CM' 등 총 22명의 아티스트 섭외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망상 해수욕장에서 개최

출처: '그린플러그드동해 2019' 조직위원회,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 최종 라인업 공개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그란플러그드 동해'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는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간 동해시 망상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며, 총 22개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페스티벌의 첫째 날인 7월 20일에는 1차 라인업에는 '피아', '에릭남', '카더가든', '용주'에 이어 '버즈', '소란', '프롬', '소닉스톤즈', '빌런&모티', '라이엇키즈'가 이름을 올렸다.

축제 둘째 날인 7월 21일에는 'YB', '10cm', '몽니', '로맨틱펀치', '선우정아', '스텔라장'에 이어 '딕펑스', '마틴스미스', '코인클래식', '김근수'가 참여하며, JTBC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의 우승팀과 준 우승팀도 추가로 합류한다.

이번 '그란플러그드 페스티벌'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섭외하며, 관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 구성에 중점을 두었다.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버즈'와 유쾌한 에너지의 실력파 밴드 '딕펑스', 믿고 보는 페스티벌 끝판왕 '소란', 완성도 높은 음악과 매력적인 음색의 마틴스미스는 신나는 무대로 관객들의 흥을 책임질 예정이다.

또한, 한국 펑크의 폭주기관차 '소닉스톤즈'와 그 뒤를 이어 펑크 역사에 새롭게 이름을 올리고 있는 '라이엇키즈', 경쾌한 분위기의 팝 펑크 밴드 '코인클래식' 등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록 밴드들은 뜨겁고 열정적인 공연으로 관객들과 호흡한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매력적인 중저음의 감성 아티스트 프롬,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신인 그린프렌즈였던 '고등래퍼2' 출신 김근수,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소속 실력파 아티스트 싱어송라이터 빌런과 래퍼 모티의 감성 음악과 힙합, R&B 공연은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내달 중순 결정되는 '슈퍼밴드'의 우승팀과 준 우승팀의 신선하면서도 조화로운 공연까지 더해져 완성된 다채로운 라인업은 관객들에게 진정한 한여름의 뮤토피아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주변 환경을 활용한 패키지 상품과 연계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구성하여 눈길을 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국내 대표적인 관광지에서 열리는 만큼,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이 강원도의 청정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고 진정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관광객들은 페스티벌을 더욱 편리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고, 강원도는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얻을 수 있기에, 모두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그린플러그 동해 2019'의 대표 상품에는 공연장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캠핑존 및 동해시 숙박시설 이용권, 서핑, 모터보트 등 수상 액티비티 이용권 등이 있으며,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 티켓을 구매한 관객에게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강원 락 페스티벌 2019'의 티켓의 할인권도 제공한다. 

--------------

한 여름의 유토피아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 축제 라인업 공개

'에릭남', '버즈', 'YB', '10CM' 등 총 22명의 아티스트 섭외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망상 해수욕장에서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