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3' 최화정 "50년 뷰티 노하우 전수할게요"
차예련·김호영도 출연…3일 SBS플러스 첫방송

출처=SBS플러스/여자플러스3 MC 최화정, 차예련, 김호영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여자플러스3'가 지난해 시즌2에 이어 방송인 최화정, 배우 차예련, 김호영을 MC로, 새 시즌으로 돌아왔다.

SBS플러스는 1일 오늘, 오는 3일 '여자플러스3'를 처음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를 달고 세 MC의 브런치 모임 속 자유 토크와 함께 트렌디한 각종 생활 정보를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최화정은 수많은 프로그램을 해왔지만,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MC는 처음이라고 전하며,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내 나이에 뷰티 프로그램 MC를 한다는 것 자체가 더할 나위 없는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많이 살아보니까 뷰티의 흐름도 알 수 있고 10년, 20년이 아니라 거의 50년의 노하우도 있다. 어떻게 나이 들어가야 아름다운지 시행착오를 겪으며 직접 하고 있으니까 사람들이 궁금한 것을 이야기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 출신이자 세 명의 MC 중 유일하게 기혼자이자 엄마인 차예련은 "4년 만의 예능 출연인데 MC까지 맡게 돼 영광"이라며 "세 MC의 호흡이 참 좋다. 촬영이 수다 떨면서 브런치 먹는 시간"이라고 팀워크를 자랑하는 모습을 보였다.
 
청일점인 김호영은 "특히 뷰티나 패션 라이프스타일 MC를 원했는데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이룬 것 같다"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
'여자플러스3' 최화정 "50년 뷰티 노하우 전수할게요"
차예련·김호영도 출연…3일 SBS플러스 첫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