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지금까지 바쁘고 복잡했던 안팎의 일들의 구름이 걷히고 햇살이 비추는 것과 같은 하루가 될 것이다. 따라서, 그동안 당신의 머리 속을 괴롭히던 고민거리가 한 순간에 해결이 되어 마음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만들어 준다. 세상을 눈이 아닌 마음으로 보길 바란다.

1944년생 운세: 현실은 냉혹하고 어렵다는 걸 또 한번 느낄 것이다. 자만심을 버리고 겸손해야 한다.

1956년생 운세: 친척 사이라도 돈 거래는 확실하게 하는 게 유리하다. 차용에 대한 것은 문서상 증거를 남겨라.

1968년생 운세: 초반 어려움이 후반에 풀릴 수 있으니 기죽지 말고 꾸준하게 행동하는 게 유리하다.

1980년생 운세: 아르바이트나 일거리가 들어오니, 성심성의 것 일해서 그에 대한 보답을 받도록 하자.

1992년생 운세: 새로 사귄 친구가 유익한 일을 가져다 줄 것이니, 고마움을 성의껏 표현해야 한다.

▶닭띠

 

낯선 이성과의 접촉을 삼가는 편이 좋다. 만약에 지속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면 오해가 생기게 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에서 사소한 내기라도 안 하는 게 낫다. 소중한 건 잃기 전에 소중히 해야 한다. 건강과 가족이 그것이다. 여행하기 좋은 날이다. 어진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1945년생 운세: 혼자서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주위에 사람은 많다.

1957년생 운세: 돈에 관해서는 냉정하게 처리하는 게 좋다. 쉽게 빌려주고 어렵게 받을 수도 있다.

1969년생 운세: 오늘은 현상 유지만 제대로 하면 성공적인 하루가 예상된다. 재물손실은 없을 것이다.

1981년생 운세: 이전의 궂은 일은 빨리 잊도록 하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게 좋다.

1993년생 운세: 행운을 부르는 아주 사소한 습관이 바로 칭찬하는 습관이다.

▶개띠

 

자신의 의지에 관계 없이 상황이 어긋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지인으로부터 들어오는 아주 작은 청탁이라도 오늘은 단호히 거절해야 한다. 그래야 당신에게 별 다른 피해 없이 넘어갈 수 있으며 길게 보면 지인에게도 좋다. 새로운 일은 다음날로 미루도록 하라.

1946년생 운세: 아직도 불만투성이인 사람이 있다. 멀리 함이 이롭다.

1958년생 운세: 알고는 있었으나 무관심으로 일관하다 병이 돋는다. 더 늦기 전에 건강에 관심을 가져라.

1970년생 운세: 당신 자신보다 더 훌륭한 충고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나 자신을 믿어라.

1982년생 운세: 사랑은 고독한 두 영혼을 접촉 하게하고, 그 고독으로부터 해방시켜 주려 한다.

1994년생 운세: 당신의 천부적인 능력도 노력해야만 쓸 수 있다. 기회가 올 때 바로 쓸 수 있도록 갈고 닦아

▶돼지띠

 

특별한 일이 없는 무난한 하루이다. 혹시 괜한 오기를 부리거나 책임질 수 없는 일에 호기를 부리고 싶더라도 자제하면 좋다. 자신의 자만심으로 인해 일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래된 친구와의 관계를 다시 한번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라. 진정한 친구를 얻기 위한 길은 멀고도 험난하니 수시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1947년생 운세: 일을 처리하는 데에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하는 것이 결국 심적으로 편하다.

1959년생 운세: 도움을 요청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할 필요 없다. 이럴 때 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1971년생 운세: 꼿꼿해 보이는 자세가 지금의 위치를 만들었다. 더 이상 당신의 속마음을 보이지 말라.

1983년생 운세: 처음 대면하는 이에게 과한 친절을 베푸는 것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1995년생 운세: 물질에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다 학업에 영향을 끼친다. 조율이 필요하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