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새로운 일거리를 구상을 하고 있다면 혼자서 모든 걸 결정하지 말고 경험 많은 선배와 상의하는 게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이롭다. 지금 이성을 사귀고 있으면 이성의 행동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할 시기다. 당신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약속은 무겁게 하도록.

1940년생 운세: 부부지간에 갈등이 생겨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표현을 자주 하라.

1952년생 운세: 외출은 삼가고 가능한 집에서 머무는 게 좋다. 뜻밖의 친구가 찾아와 기쁠 것이다.

1964년생 운세: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와 존경심이 필요하다. 상대를 얕보면 안 된다.

1976년생 운세: 하루를 보내는 동안 마음이 무거워질 일을 한 번 지나게 되는데, 기운을 내야 한다.

1988년생 운세: 섣부른 결정으로 상대방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손해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자.

▶뱀띠

 

갑자기 작은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온다. 이러한 행운으로 불필요한 곳에 소비를 하게 된다면 훗날에 찾아오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곤란할 수 있다. 미래에 대한 갈림길에서 한 방향을 선택하게 되는 날이다. 남을 위하는 길이 나를 위하는 날이기도 하다.

1941년생 운세: 오늘 만큼은 자신감을 가지고 강하게 밀어붙여야 한다.

1953년생 운세: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녀봤자 얻을 게 없는 무의미한 하루다. 침착하게 처신해야 한다.

1965년생 운세: 사사로운 일로 인해서 큰 이익을 얻을 수는 없다. 큰 걸음을 할 때다.

1977년생 운세: 부자의 미덕은 검소이며 거지의 미덕은 인내다. 누구나 미덕은 쌓을 수 있다.

1989년생 운세: 연인이 서운해 할 수 있으니, 오늘은 밀착해서 자신의 사랑을 지키도록 해야 한다.

▶말띠

 

공정을 기해야 하는 하루다. 욕망을 조절해야 하며 인정에 치우쳐서는 안되겠다. 그동안 돌보지 못한 육체적 피로가 있을 수 있는 날이다. 건강은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다.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히 가꾸어야 한다.

1942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그동안 잠시 지체하던 일들이 자신도 모르게 술술 풀리는 좋은 날이다.

1954년생 운세: 어려운 난관은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끈기로 버텨라.

1966년생 운세: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는 것은 아직 좋지 않다. 조금 더 시간을 기다리도록 하라.

1978년생 운세: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자신의 적성과 취미에 맞는 최선의 일이다. 인내하고 노력하도록.

1990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개운하지 못하다면, 다른 일은 내일로 미루고 오늘은 하루 푹 쉬어라.

▶양띠

 

사업확장이나 개업을 생각하면 유리할 수 있으니, 자신감 있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가능성 있는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유리한 날이다. 하지만, 자칫 사소한 성과에 흡족한 나머지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긴장은 풀지 말도록.

1943년생 운세: 눈 앞에 이익만 생각지 말고 이보전진을 위해 한 발 물러서는 것도 필요한 날이다.

1955년생 운세: 전문직 종사자는 오늘만큼은 자신의 일과 전혀 다른 일들을 시도하는 것도 괜찮다.

1967년생 운세: 은인이라면서 선물이 들어온다. 받아두라. 대신 잊지는 말아야 한다.

1979년생 운세: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눈독을 들인 이가 있으니, 각별히 관리를 잘하도록.

1991년생 운세: 논쟁할 때는 침착 하라. 맹렬은 잘못을 결점으로 만들고 진실을 무례로 만들기 때문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