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쇼핑] 7월 2일 특가-에어쿨링 있지, 진에어 진MARKET, 옥션 티켓
  • 이은비 기자
  • 승인 2019.07.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일 할인 특가...안다르, 진에어, 옥션
1년에 딱 두 번, 진에어 초특가 진 MARKET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7월 2일 오늘, 안다르, 진에어, 옥션에서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 에어쿨링 있지, ‘별명 콘테스트‘
 
출처=안다르
출처=안다르

2일 오늘, 의류 브랜드 안다르가 ‘에어쿨링 있지’ 별명 댓글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이날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레깅스의 별명을 지어 댓글로 작성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에어쿨링 5부, 7부 제품 또한 제공한다.
 
오는 3일 오전 10시 전까지 댓글을 남기면 되고, 당첨자는 오는 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늘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에어쿨링 5부, 7부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제품의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1년에 딱 두 번, 진에어 초특가 진 MARKET
 
출처=진에어
출처=진에어

진에어가 2일 오늘부터 오는 7일까지 ‘특가의 끝, 진MARKET’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역대급 초특가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MARKET 기간 한정으로 사전 좌석 최대 88% 할인을 포함하여 무료 기내식과 무료 수하물의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선부터 동북아, 동남아, 대양주까지 다양한 노선들을 할인하고 있으며 오는 5일에는 1시간마다 ‘반값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옥션, HOT 콘서트 티켓 판매
 
출처=솔트이노베이션
출처=솔트이노베이션

7월 2일 오늘 낮 12시부터 옥션 티켓을 통해,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1세대 아이돌 그룹 H.O.T의 ‘2019 High Five Of Teenagers’의 콘스트 티켓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멤버들이 뜻을 모아 1년 만에 준비한 콘서트로, 한층 더 높은 완성도의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옥션 티켓 측은 이날 “불법 거래된 티켓은 주최 측 권한으로 사전 통보 없이 취소 처리되며 공연 당일 현장에 티켓을 소지하고 오시더라도 공연장 입장이 불가함을 알려드린다”고 주의사항을 전했다.

----------------------------------
7월 2일 할인 특가...안다르, 진에어, 옥션
1년에 딱 두 번, 진에어 초특가 진 MARKET


관련기사


 
MHN 포토
이은비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