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담양군, 제7회 송순문학상 작품 공모 개최
[공모전] 담양군, 제7회 송순문학상 작품 공모 개최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30일까지, 담양을 소재한 작품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 담양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담양군이 조선시대 대표 문인인 송순의 문학정신을 기리고 담양만의 특색있는 문학상으로 문화콘텐츠 산업화를 도모하기 위한 제7회 송순문학상 작품 공모를 진행 중이다.

공모분야는 시와 소설 2개 분야로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담양을 소재로 하거나 담양관련 인물과 관계된 창작품 중 미발표작 또는 공고일로부터 최근 1년 이내 발간된 단행본이면 된다.

공모는 8월 30일까지 약 6개월간 진행하며 현재 공모기간이 2개월 남은 실정이다. 공모 후 심사를 거쳐 9월 중 당선작을 선정하고, 10월 31일 담양 인문학 축제와 함께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심사결과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2,000만원의 상금을, 우수상 1명에게도 상패와 함께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문순태 송순문학상 운영위원장은 “송순문학상은 그동안 담양 관련 공모 제한으로 출품을 원하는 작가들이 담양을 방문하고, 자료를 수집하고, 조사하는 과정들 속에서 우수한 작품들이 탄생했다”며 “역량 있는 작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30일까지 담양 송순문학상 운영위원회에 우편 및 방문 접수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문화체육과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공모전] 담양군, 제7회 송순문학상 작품 공모

오는 8월 30일까지, 담양을 소재한 작품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