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수요일 오후7시 아리랑센터서 개최
아이와 함께 전통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아리랑센터를 정선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 정선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국립무형유산원과 한국문화재재단, 강원 정선군은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7시 아리랑센터에서 전통예술공연‘굿GOOD 보러가자’를 개최한다.

전국 문화소외지역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2004년부터 16년 동안 이어가고 있는 ‘굿GOOD 보러가자’ 공연은 최고의 명인과 젊은 예술인들이 펼치는 국가 및 시·도의 다양한 무형문화재와 문화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통예술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세대를 넘어’라는 주제로 무형유산 보유자와 계승자들이 한 무대에서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세대를 잇는 명인들을 조명해 본다.

특히 진주교방굿거리 춤 이수자인 박경랑 예인과 소리꾼 박애리, 정선군립아리랑예술단과 한국의집예술단이 이번 공연에 함께한다.

이와 더불어 전통과 현대의 콜라보로 재구성한 전통공연도 펼쳐진다. TANZ EDM과 고석진이 전통음악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한 EDM으로 새롭고 신선한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노름마치의 구음 장단으로 가·무·악 명인들의 명품공연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사전예약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며,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입장권은 사전예약 후 공연 당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아리랑센터 안내데스크에서 배부한다.

-----------------------------------------------------------------------------------------

[정선 가볼만한 곳] 전통예술공연 ‘굿GOOD 보러가자’ 개최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7시 아리랑센터서 개최
아이와 함께 전통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아리랑센터를 정선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