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생각지 못했던 뜻밖의 인연이 있을 수 있는데 그 사람은 당신의 악연이 될 수도,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다. 악연과 좋은 인연의 결정은 당신의 행동 여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문제이니 집중함이 옳다. 오늘 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게 좋다. 나의 것에 좀 더 신경을 쓰면 좋겠다.

1940년생 운세: 인생을 다시금 되돌아 보는 하루다.

1952년생 운세: 연락을 차일피일 미뤘던 사람에게 연락을 취해보라.

1964년생 운세: 오래된 지인을 만날 수 있는 하루이다. 예전의 추억들을 다시 이야기 할 수 있다.

1976년생 운세: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라. 재운이 따르는 하루다.

1988년생 운세: 부담스러운 선물을 받게 될 수 있다. 주는 이의 성의도 좋지만, 마음만 받도록 하라.

▶뱀띠

 

다른 사람을 탓하기보다는 자신을 탓하는 것이 마음 편할 것이다.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 데 신중을 기하는 편이 유리하다.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믿지 말고, 자신이 직접 조사하고 진행하라. 작을 것을 볼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1941년생 운세: 노름이나 복권은 금물이다.

1953년생 운세: 무엇보다도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라. 건강 검진을 받아보는 시간이 반드시 필요하다.

1965년생 운세: 예전의 안 좋은 관계로 헤어진 사람을 다시 만난다. 이번에는 좋은 인연으로 마무리 하라. 인연이 있는 사람이다.

1977년생 운세: 중요한 일들을 결정할 때는 주위의 조력자에게 상담 받는다면 유익함을 줄 것이다.

1989년생 운세: 건망증으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나, 중요한 물건이 아니라서 불행 중 다행이다.

▶말띠

 

새로운 사업구상도 좋겠지만 오늘은 예전에 구상만 했고 실천에 옮기지 못한 사업 아이템을 다시 한번 검토해 보아도 좋겠다. 열심히 공부해서 학업에 매진하는 것이 유리한 날이다. 오늘의 이성 교제는 공부에 방해가 될 수 있다.

1942년생 운세: 태만은 살아있는 무덤 이다. 무덤 옆에서 놀지 마라.

1954년생 운세: 운세가 상승하고 있으니, 지금 하는 대로 끝까지 밀고 나간다면 큰 이익을 남긴다.

1966년생 운세: 새로운 일거리와 제안이 많이 들어온다. 하지만 무턱대고 받아들이면 뒷감당이 어렵다.

1978년생 운세: 누군가 당신을 조정하려 든다. 상관 말고 당신의 주관대로 행동하는 게 정답이다.

1990년생 운세:새로운 제의가 들어온다. 겸손한 처신보단 당당한 모습으로 조건을 제시하도록 하라.

▶양띠

 

당신의 어떠한 행동에서도 칭찬을 받는 일만 생긴다. 또한, 매력적인 당신 모습에 사람들이 주위에 몰려들어 당신의 눈에 들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하루이다. 당신의 이미지를 고취시킬 수 있으나, 약간의 행동조심은 필요할 것이다.

1943년생 운세: 마음은 즐거우나, 즐거운 마음에 비례해서 몸이 쉽게 지치게 되니, 휴식을 취하라.

1955년생 운세: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라. 수입이 많이 생길 것이다.

1967년생 운세: 친구와 꼭 만나야 하는 일이 있다면 최소한 저녁은 피해라.

1979년생 운세: 남의 조언을 듣기보단 오늘은 소신껏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을 하루다.

1991년생 운세: 다른 사람의 의견을 기다리고, 시선을 의식하고 행동한다면 시기를 놓치는 상황이 될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3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