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3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지나온 일들을 뒤돌아보면서 잘못은 반성하며, 좋은 일은 미래의 도약의 기회로 삼도록 마음을 정리하는 하루가 좋다. 또한, 천천히 되짚어 보면서 미래를 설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늘은 찬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다.

1944년생 운세: 타인의 실수로 인하여 당신까지 힘들어질 수 있으니,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1956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늦은 저녁 외출을 삼가고 가급적이면 집에 있는 게 신상에 좋을 것이다.

1968년생 운세: 동업자와의 관계 회복이 예상되니 지금의 손해를 감수하는 게 다음을 위해서 유리하다.

1980년생 운세: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오늘은 먼 길을 다니기에 좋지 않다.

1992년생 운세: 피곤하고,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오늘은 반드시 마무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닭띠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 사람과의 만남을 피하는 것이 좋다. 사소한 약속이라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습관은 화를 미연에 방지할 뿐 아니라 복을 얻을 수도 있다. 이미 예정된 지출이 있으니 흔쾌히 지출 하는 것이 좋겠다. 성장을 원한다면 어느 정도의 지출은 필요하다.

1945년생 운세: 친구의 뒤를 따르거나 이끌지 마라. 당신의 옆에서 걷도록 하세요. 그게 우정이다.

1957년생 운세: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회식자리는 피하는 게 상책이다. 일찍 귀가해서 쉬도록 하라.

1969년생 운세: 때론 가난한 용기가 정복자의 마음도 움직인다. 용기란 실천이다.

1981년생 운세: 두려움을 알면서 덤비는 것이 용기이지, 모르고 덤비는 것은 무모함 이다.

1993년생 운세: 어린 시절 모든 책은 점장이와도 같다. 미래를 가르쳐 주고 알려주었기 때문이다.

▶개띠

 

만나는 사람에게 너무 지나친 겸손을 보인다면, 주위사람에게 오히려 거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상대가 권하면 바로 응답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려운 난관에 부딪치더라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용기가 필요하다. 꾸준히 인내하는 마음으로 지켜라.

1946년생 운세: 알고 있을 것이다. 지는 게 이기는 것이다. 상대의 말이 무조건 맞다.

1958년생 운세: 오늘은 봉사하는 날이다. 대가를 바라지 마라. 이후에 거둘 수 있다.

1970년생 운세: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지만 상황이 유리하지만은 않다. 모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다.

1982년생 운세: 혼자 끙끙대지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하는 것도 어려움을 해결하는 방편이다.

1994년생 운세: 있을 때 잘하라는 얘기가 남 얘기가 아니다.

▶돼지띠

 

솔직함이 요구되는 하루다. 갑작스런 심경의 변화로 마음의 중심을 잡지 못할 수 있다.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있다면 책임을 져야 한다. 엉뚱한 변명으로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이 위기만 넘기면 평탄하다. 세상에 완벽이란 건 없다. 수용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1947년생 운세: 만일 당신의 친구가 야채를 가지고 있거든 그 친구에게 고기를 선물하라.

1959년생 운세: 정권욕이 강하면 강할 수록 적들의 수도 비례하게 되어있다. 자신 없다면 내려놔야 한다.

1971년생 운세: 구직이나 구인으로 인하여 종일 힘들다. 하지만 의외의 일로 결과가 쉽게 풀린다.

1983년생 운세: 어떤 행동에 대해서 시비가 뒤바뀔 수 있는 하루이다. 극단적인 선택을 피하는 게 좋다.

1995년생 운세: 이성을 만날 수 있다. 당신의 진심으로 대하여야 한다. 조만간 들통이 날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3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