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남들과 똑같은 웨딩에서 벗어나 다양한 혜택들로 차별화를 둔 2019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전자랜드 수성점에서 진행된다. 이미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에 이름난 대구웨딩박람회는 어떠한 대구웨딩컨설팅업체나 대구허니문박람회의 방문이 필 없을 정도로 특화됐다.

 대구웨딩정보의 모든 것을 담은 본 박람회에서는 참가만해도 스타벅스텀블러가 증정되며 스드메 계약 시 핫썸머 it 아이템도 제공된다. 이는 랜덤 box 증정과 함께 선풍기 증정도 함께한다. 또 현금 지급 이벤트로 행사 사전 참가만해도 20,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혼수상담 최대 40,000포인트, 방문 후기 작성 최대 3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내가 받은 견적이 과연 잘 받은 걸까?’하는 의구심을 품는 분들을 위해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결혼 준비는 일반 공산품처럼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등급이 일정하게 정해진 것도 아니다. 이에 OK웨딩에서는 다른 곳에서 받아온 견적도 전문가가 직접 진단하여 올바른 금액인지 분석을 제공한다.

 OK웨딩과 함께하면 대구웨딩준비의 시작 대구예식장 선택은 물론 예식 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식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한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과 함께 폐백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사용료 할인 및 무료의 혜택이 함께한다.

 이름난 대구웨딩플래너와 함께 하는 만큼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도 걱정없다. OK웨딩에서는 똑같이 정해진 대구스드메에서 벗어나 오직 개인만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진심을 다해 준비해 준다. 물론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 금액으로 자유보다 더 자유로운 허니문 준비도 가능하다.

일명 미친가격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된다.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패키지 149만 원에 제공되며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 원에 제공된다.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을 원한다면 촬영패키지와 드메 패키지는 각기 59만 원이다.
 
끝으로 혼수 역시 대구웨딩박람회에 함께하면 최대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예물 구매 시 30%추가 할인은 물론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을 증정하며 폐백과 그릇 구매 시 각기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가구 구매 시 4인 쇼파 증정은 물론 가전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