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공연 추가 라인업 오픈…한류팬 기대 고조
서울 올림픽공원서 8월 15일~24일 열흘간 개최…
오는 4일까지 하나티켓서 1차 티켓 오픈

출처=케이월드 페스타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개막공연에 최정상급 스타들이 합류한다.

오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개막공연 라인업을 추가 공개했다.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개막공연에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로 축제의 서막을 연다.

이번 공연에는 리드미컬한 보이스의 소유자 박봄, 실력파 여성 래퍼 자이언트핑크,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콘셉트 장인 김동한이 라인업에 합류, 독보적인 보이스를 지닌 솔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이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걸그룹들이 라인업에 올랐다. 드림캐쳐, 다이아, 위키미키, 네이처가 멋진 퍼포먼스로 관객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남다른 포스로 한류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보이그룹들도 개막공연에 합류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에이스, 원더나인, 뉴키드, 디원스가 현장을 꽉 채우는 웅장한 무대로 관객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팝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함께 할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종합선물세트 같은 다양한 행사로 한류팬들의 기대를 백분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오늘 3일부터 오는 4일까지 이틀간 하나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별 1차 티켓을 순차 오픈한다.
----------------------------------------------------

박봄∙정세운∙다이아∙위키미키..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공연 추가 라인업 오픈…한류팬 기대 고조
서울 올림픽공원서 열흘간 개최…오는 4일까지 하나티켓서 1차 티켓 오픈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