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다급한 마음에 일을 무리하게 추진하는 과정에서 실수할 수 있으니, 침착하게 현실을 직시하면서 일을 처리하는 자세가 더욱 요구된다. 영업직 종사자는 영업관련 상담 시 말조심 할 필요가 있다. 회사 정보가 라이벌 회사로 유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1936년생 운세: 차분한 마음을 유지하며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리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

1948년생 운세: 결국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서두르지 않고 한 발 물러나는 여유가 필요한 시기이다.

1960년생 운세: 너무 빠른 변화는 시기상조다. 꼼꼼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는 게 상책이다.

1972년생 운세: 일을 급하게 독단적으로 처리하려 하면 잘 될 일도 망칠 수 있다. 기다리면 성공할 수 있으니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다.

1984년생 운세: 일에 대한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 하여 포기하지 말아라. 조금만 더 참으면 얻을 수 있으니.

 

 

▶소띠

예상대로 주위의 방해가 있을 수 있고 우연한 기회에 도움 받을 일도 생길 것이니, 이 모든 걸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자세를 가져라. 미혼인 경우는 결혼에 긍정적인 신호가 올 수 있다. 협상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는 좋은 날이다.

 

1937년생 운세: 먼저 다가서는 미덕을 발휘하는 게 당신에게 유익하다. 한 번쯤은 자존심을 굽혀라.

1949년생 운세: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니, 작은 눈도 크게 뜨고 주변을 한번 둘러봐라.

1961년생 운세: 모든 일련의 사건들이 당신의 눈에는 덧없이 보일 것이다. 매사에 의연하게 행동하라.

1973년생 운세: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온다. 기회를 차분하게 엿봐야 할 것이다.

1985년생 운세: 방황하는 마음 탓에 아무 일도 제대로 할 수 없으니, 마음을 가라 앉히는 데 집중하라.

 

 

▶호랑이띠

소원하게 지냈거나 오랫동안 연락이 안되었던 형제나 지인들과의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좋은 인재를 얻을 수 있고 또 좋은 기운이 당신에게 전이 될 수도 있다.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조만간 인망과 재물을 함께 얻는 시기가 찾아온다.

 

1938년생 운세: 조급하게 건강 문제를 해결하지 말고 꾸준하게 치료하는 방법이 최선이다.

1950년생 운세: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그 일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니, 마음 속의 희망을 지켜라.

1962년생 운세: 행운은 기적이 아니라 마음이 부르는 것이다. 그 강력한 힘은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부터 나온다.

1974년생 운세: 지금보다 노력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한다면 행운이 스스로 찾아온다.

1986년생 운세: 길에서 돈을 주웠으나, 임자가 있는 돈이니 갖기는 어려울 듯싶다. 미련을 버리고 하루를 보내라.

 

 

▶토끼띠

인간관계에서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너무 자신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것은 자칫 독선적이게 보일 수 있다. 남을 배려하기 위해 노력하는 하루가 되어야겠다. 그동안 만나지 못한 궁금한 친구들한테 연락을 취해보는 것도 좋겠다.

 

1939년생 운세: 금전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는 일들에 대비하라. 힘들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지 않는가.

1951년생 운세: 지금은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이다. 힘들다고 초조해 하거나 불안해 할 필요는 없으니, 기운 내도록.

1963년생 운세: 세상살이가 다 원하는 대로 풀리지는 않으니, 당분간 답답할 수 있다.

1975년생 운세: 현실적으로 고민하는 문제가 더 어렵게 꼬여만 간다. 오늘만 무사히 넘기자.

1987년생 운세: 모든 일을 정면으로 부딪혀서 해결하도록 하라. 피한다면 금방 한계에 도달할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