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당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기회를 만날 수 있는 하루이다. 매매가 있다면 좋은 날이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재물이라고 헛되이 소모한다면, 얻은 것만 못하게 될 것이니 좋은 곳에 활용하는 것이 더욱 큰 기쁨으로 돌아오는 계기가 될 것이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1944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찾아오게 되니, 기회를 잡아라.

1956년생 운세: 가족들이 당신의 희생에 진심으로 감사를 느끼는 하루가 될 것이니, 관용을 베푸는 것이 관계에 이롭다.

1968년생 운세: 기회가 두 번 다시 당신의 문을 노크하지 않는다. 한 눈 팔지 마라.

1980년생 운세: 오늘 무리하게 결정하지 말고 내일로 미루어라. 자신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져라.

1992년생 운세: 사이 좋은 친구 사이가 사소한 문제로 벌어질 수 있으니, 노력해서 다시 잇는 것이 이롭다.

 

 

▶닭띠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앞장서서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가 찾아 온다. 소극적인 자세는 득보다는 해가 많을 수 있으니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익하다. 대인관계에서는 정직이 최상의 덕목이다. 내게 맞는 성공법을 찾을 수 있는 하루이기도 하다. 움직일 때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1945년생 운세: 오늘은 사소하게 생각하고 시작한 일이 뜻밖의 큰 성과를 가져다 주게 되니 기쁜 하루다.

1957년생 운세: 근면은 복의 오른팔이며 절약은 복의 왼팔이다. 두 팔을 잃지마라.

1969년생 운세: 두 사람이 도박을 하게 된다면 당신이던 상대방이던 한 사람은 반드시 잃게 된다.

1981년생 운세: 어느 겁쟁이는 자기 자신을 신중한 자라고 한다. 당신은 겁쟁이가 되지마라.

1993년생 운세: 당신의 태만은 마음에서 나온다. 몸은 열심인데 마음이 방해하고 있다.

 

 

▶개띠

올바르게 행동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항상 노력하라. 사랑을 얻으려면 나보다 나이 많은 상대가 유리하다. 새로운 변화를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올 것이니, 물러나지 마라.

 

1946년생 운세: 기회를 놓쳤다 하여 실망 할 필요는 없다. 다시 올 것이며 또한 지금은 정도를 지키는 것이 상황에 더 유리하다.

1958년생 운세: 새로운 사업상 계획이 있다면, 늦은 감이 있다. 주위 사람의 조언을 받아보자.

1970년생 운세: 먼 친척에게서 돈을 빌려 달라는 요청이 들어온다. 응하면 당장은 좋으나 미래에 후회할 수 있다.

1982년생 운세: 오래된 선인들의 충고가 반드시 필요하다. 설익은 조언은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1994년생 운세: 당신이 만약 발자국을 남기지 않고 눈 속을 걸을 수 있게 되면 사랑을 하라.

 

 

▶돼지띠

어렵고 힘들기만 했던 불운이 지나가고, 곧 당신이 원하는 평탄대로의 길로 들어설 수 있으니 조금 더 인내하자. 누군가 당신 일을 방해하거나 시비를 걸려고 하지만, 주변 사람의 도움이 이를 막아줄 것이다. 하루를 마음 편히 보내자.

 

1947년생 운세: 일에도 순서가 있듯이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절차를 밟고 진행하라.

1959년생 운세: 쓸데없는 일에 말려들어 고민하게 된다. 간만에 부부간에 애정보다는 현실을 더 생각하는 시간을 보내라.

1971년생 운세: 이유 없이 자식에 대한 애틋한 사랑이 느껴지는 하루이다. 모로 봐도 내 자식이 최고다.

1983년생 운세: 영업에서는 승부를 거는 편이 좋을 수 있다. 집중력이 최고조로 달하는 하루이다.

1995년생 운세: 특별한 인연이 특별한 기회에 찾아와 영원한 우정이 될 수도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