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오피스룩 직장인 시청자들 눈길 사로잡아..
첫회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귀걸이 완판

출처=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방송화면 캡쳐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가 연일 화제가 되는 가운데 드라마 속 임수정의 패션 또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워커홀릭과 로맨스를 오가는 배타미 역을 연기하는 임수정은 매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복장과 쥬얼리를 매치하여 매력적인 동안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지적인 모습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하는 드라마 속 임수정의 패션은, 따라 하기 좋은 직장인 패션이라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출처=검블유 방송화면 캡쳐

임수정이 착용한 쥬얼리는 방송 직후마다 문의 쇄도가 이어져 검블유 첫 회에서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타미 후프 귀걸이가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출처=검블유 방송화면 캡쳐

매화 임수정이 착용한 패션들을 분석한 글들이 올라오는 가운데, 지난주 6회에서 노란빛이 감도는 오렌지 컬러의 자켓 또한 화제다. 화사한 컬러감으로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연출을 완성했다. 자켓은 타임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알려졌다.

 

출처=검블유 방송화면 캡쳐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가방도 많은 이들의 관심사다. 드라마 속임수정이 착용한 발렉스트라 이지데백은 그리스 여신에게서 영감받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며 박모건과의 로맨스 시작을 알린 배타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드라마 전개에 따라 임수정이 어떠한 스타일링을 보여줄지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

임수정 오피스룩 직장인 시청자들 눈길 사로잡아..
첫회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귀걸이 완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