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강승윤, "최고의 퍼포먼스 보여드리고 싶어"

출처: YG엔터테인먼트/위너 일본 투어 도쿄 공연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그룹 위너(WINNER)가 '위너 재팬 투어 2019' 공연으로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위너가 '위너 재팬 투어 2019'의 첫 공연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일본 내 7개 도시를 방문하게 되는 일정 중 첫 번째로 진행되었으며, 위너의 일본 현지 투어는 이번이 여섯 번째다.

출처: YG엔터테인먼트/밴드와 함께 공연하는 위너

이번 투어에서는 밴드 사운드로 편곡된 음악을 실제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를 펼쳤다.

도쿄 공연에서 신곡 '아예(AH YEAH)'의 무대를 시작으로 '에브리데이(EVERYDAY)', '릴리 릴리(REALLY REALLY)', '러브 미 러브 미(LOVE ME LOVE ME)' 등 댄스곡과 '컬러링(COLOR RING)', '엠프티(EMPTY)' 등 발라드까지 2시간여 동안 총 25곡을 선보였다.

위너의 리더 강승윤은 이번 투어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성장한 위너의 모습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뒤이어 15일 오사카홀, 17일 나고야 국제회의장 센츄리홀, 28일 마쿠하리멧세 전시홀9 등 9회 공연을 9월까지 이어간다.

--------------------------------------------------

'위너 재팬 투어 2019', 도쿄에서 첫 공연

리더 강승윤, "최고의 퍼포먼스 보여드리고 싶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