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딜카댄스, 파격 이벤트도 좋지만 춤추는 모습 보고싶어 '대체 뭐길래?'

신세경 딜카댄스 대체 뭐길래? 

딜카가 '신세경 딜카댄스'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경 딜카댄스’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토스는 4일 “딜카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청결, 배반송, ○○○ 보상제를 진행 중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그러면서 ‘신세경 딜카댄스’ 검색결과를 참고하라고 안내했다.

정답은 ‘최저가’다. 

한편 카셰어링 딜카는 신규 회원에게 최고 10만원 쿠폰팩을 증정하고 제주도 최장 48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만원 쿠폰팩은 딜리버리 3만원, 픽업/KTX 3시간, 제주도 48시간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신세경 딜카댄스를 검색하면 스페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하루 4번 초특가 딜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오후 5시에 각각 제주도 48시간, 주중 24시간, 딜리버리 5만원, 픽업 5시간 타임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 룰렛 이벤트 역시 눈길을 끈다. 단 신세경 딜카댄스 영상을 보면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딜카는 틱톡과 함께하는 온다댄스 10만원 챌린지를 진행한다. 틱톡 앱을 다운로드한 뒤 #온다댄스 해시태그를 검색, 촬영 버튼을 누르고 온다송 사운드를 추가해 영상 촬영 후 업로드하면 참가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7일까지이며, 틱톡 좋아요 집계는 오는 8일까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