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시즌3' 한국시간 오후 4시 1분 공개
'기묘한 이야기 시즌3'에 등장 예정인 새로운 '빌런의 능력'은?

출처: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3', 공개 시간은?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 3'가 4일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기묘한 이야기' 시즌 3'가 오후 한국 시각 4시 1분에 공개된다"라며 정확한 공개 시작을 나라 별, 시간대 별로 각각 밝혔다.

지난 2016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엄청난 열풍을 몰고 왔던 '기묘한 시리즈'는 어느새, 시즌 3까지 제작되었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 3'는 지난 1985년을 배경으로 실종되었던 소년 '윌 바이어스'가 돌아온 지 1년 후 인디애나 호킨스 마을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사건들을 담았다.

해당 작품에서는 기존의 출연했던 '위노나 라이더', '데이빗 하버', '핀 울프하드', '밀리 바비 브라운' 등이 그대로 출연하기 때문에, 기존의 시리즈를 본 시청자들은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시즌 2'와 연결하여 주인공들을 이해할 수 있다.

 

출처: 넷플릭스 예고편 캡처, '기묘한 이야기 시즌3'에 나오는 새로운 빌런과 능력은?

특히, 이번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에서는 마인드 플레이어 외에도 새로운 빌런이 등장할 예정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한껏 높아져 있다. 갈색 빛이 도는 피부에 끔찍한 생김새를 가지고 있는 괴물은 벽을 뚫고 나타나는 등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 데모고르곤, 마인드 플레이어처럼 존재자체 만으로도 공포감을 심어주는 빌런 둘이 등장할 예정이며, 새로운 빌런들은 현실 세계에 혼란을 가져오는 것과 동시에 인간의 말을 자유자제로 구사하며 주인공들을 혼란에 빠트릴 예정이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3'는 색다른 괴물의 등장으로 공포감을 한껏 높인 와중에도, 멜로적인 요소도 빠트리지 않았다. 불안한 기운이 감지되고 있는 호킨스에서, 지난 시즌 커플이 된 '마이크'와 '일레븐', '루카스'와 '맥스'는본격적인 연애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3'는 해외 언론 '로튼토마토'로부터 공개가 되기 전임에도 신선도 지수 96%(평점 7.96)을 획득하며, 2019년의 주요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출처: 문화뉴스, 기자 간담회에 참여한 '게이튼 마타라조'와 '케일럽 맥러플린'

한편, '기묘한 이야기 시즌3'가 공개되기 약 3주 전인 지난 6월 21일, 배우 '게이튼 마타라조'와 '케일럽 맥러플린'은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

'기묘한 이야기 시즌3' 한국시간 오후 4시 1분 공개
'기묘한 이야기 시즌3'에 등장 예정인 새로운 '빌런의 능력'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