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유달리 풍족한 재물운이 주변에서 왕성하게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을 거둔다. 재운이 있어 재물을 얻을 수는 있지만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다는 걸 명심할 것.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한다. 조만간 그 의미를 알게 될 것이다.

 

1936년생 운세: 모든 문제에 대해서 필요 이상으로 민감하지 말라. 순리대로 진행되는 것을 명심하라.

1948년생 운세: 외출이나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는 것이 좋다. 특히 후배와의 외출은 더욱 삼가 하라.

1960년생 운세: 현실을 직시하고 초점을 이익에 맞춰라. 사소한 의견 충돌로 서로의 득을 놓치지 않도록 해라.

1972년생 운세: 공부에 대한 처음 열정이 매우 높아지는 하루다. 약간의 인내심만 더 하면 충분하다.

1984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들뜨기 쉽겠으나 이는 상서로운 기운 때문이니 염려치마라.

 

 

▶소띠

마음이 콩밭에 가 있으니 현실에 소홀해지는 것을 어찌할 수가 없겠구나. 일을 마구 벌이지 않는 게 좋겠다. 의를 밝히고자 한다면 먼저 독서를 하는 것이 유익하다. 오늘은 독서하기에 좋은 날이다. 가장은 자식들과의 대화에서 권위의식을 잠시 내려 놓는 게 이롭다.

 

1937년생 운세: 부부간의 오랜 정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있다. 감동스러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1949년생 운세: 자녀 문제로 부부간에 약간의 대립이 있을 수 있다. 판단은 자녀에게 맡기도록 하라.

1961년생 운세: 예전에 비해서 재정적 상황이 호전되나 이성과 삼각관계로 인해 마음 고생을 할 수 있다.

1973년생 운세: 뜻밖의 상황 덕분에 평소에 원하던 일을 제대로 추진할 수 있게 된다.

1985년생 운세: 그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이 찾아와 행운을 선사하니,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자.

 

 

▶호랑이띠

주위사람 중에 미혼인 사람이 있으면 오늘 당신은 그 사람에게 사랑의 전령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중개업종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다른 날보다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서 이익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니, 항상 모든 만남을 소중히 여겨라.

 

1938년생 운세: 오늘의 비밀이 없어야 한다. 비밀은 순간적인 미봉책이기에 언젠가는 밝혀진다.

1950년생 운세: 급하게 진행하는 일은 반드시 체하게 된다. 급하면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기억해라.

1962년생 운세: 새롭게 시작한 일에는 자신이 없다. 그러나 그럴수록 자신감 있게 당신의 일들을 진행하는 게 이롭다.

1974년생 운세: 이웃이나 동료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큰소리가 나오지 않도록 민첩한 대응이 요구된다.

1986년생 운세: 시시비비를 가리려면 본인이 먼저 떳떳해야 한다. 비밀을 가지고 있다면 더이상 숨길 수 없다.

 

 

▶토끼띠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오는 게 유익하다. 산모는 출산이 예상된다. 학습 중인 사람은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유지해라. 새로운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오겠지만, 아직은 때가 이르니 기다리는 마음으로 이번은 양보하라. 바둑 한 수로 미래를 담보 할 수는 없다.

 

1939년생 운세: 아껴둔 재물이 있으면 오늘 사용하는 것도 좋다. 망설이면 나중에 아쉬움과 후회가 남는다.

1951년생 운세: 자중하고 조심스러운 하루를 보내는 게 좋다. 오늘은 아군보다 적군이 더 많이 있으니 주의해라.

1963년생 운세: 혼자만의 고통을 다른 사람에게 전이시키지 않도록 하라. 나눌 수 없는 아픔이기 때문이다.

1975년생 운세: 햇볕을 많이 쬐라. 우울함이 사라진다. 몸을 최대한 편안한 상태로 만든다면 좋은 기운이 스며들 것이다.

1987년생 운세: 행운이란 눈먼 장님이 아니다. 때문에 대개 부지런한 사람에게 찾아간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