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단기적인 매매 이익이나 금전적 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 자금은 가급적 지출하지 말고 저축하여 나중에 있을 지출을 대비하는 것이 유익하다. 성인의 생각은 멀리 있으나 우자의 생각은 코 앞에 있다. 작게 이기지 말고 크게 이기는 게 이롭다.

 

1940년생 운세: 작은 집이라도 마음이 진실한 친구로 가득 채울 수 있다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것이다.

1952년생 운세: 주위에 내 편이 없는 것이 무척이나 안타까운 때이다. 무엇이든 신중을 기하자.

1964년생 운세: 자신을 꾸미는 데 시간을 투자하라.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이다.

1976년생 운세: 눈물을 아무리 막으려 해도 흘러내린다. 흘러 내림으로써 마음에 진정이 찾아온다.

1988년생 운세: 이것이 기회다 싶으면 앞뒤를 잴 필요가 없다. 느낌으로 선택하라.

 

 

▶뱀띠

만약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길하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을 세운다면 당신이 쉽게 지친다. 허영심이나 자존심 때문에 허세를 부리면 될 일도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고, 항상 겸손하라. 자신을 낮추더라도 얼마든지 존중 받을 수 있음을 기억해라.

 

1941년생 운세: 옷은 새 옷이 좋으나, 사람은 오래 사귄 사람이 좋다.

1953년생 운세: 한 것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자긍심을 가져도 좋겠다.

1965년생 운세: 모든 문제는 욕심에서 나온다. 초심으로 돌아가 욕심을 버린다면 능히 이루게 된다.

1977년생 운세: 이해타산을 따져 친구관계를 청산하거나 직장생활을 잠시 중단하는 것이 필요한 순간이다.

1989년생 운세: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지나친 긴장으로 인하여 실수할 수 있으니 긴장 완화가 우선적이다.

 

 

▶말띠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기존에 있던 대인관계를 잃을 수 있다. 한번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하는 건 어려운 일이니 언행일치해라. 인생에서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르는 일이다. 절친한 친구의 장점만 눈에 보이니 부러운 일이다. 그렇다고 편승하는 것은 좋지 않다.

 

1942년생 운세: 당신의 가슴 속에 당신의 운명의 기운이 있다. 그 기운이 지금은 작아 보이나 아주 밝다.

1954년생 운세: 미래를 생각하며 괴로워하지 마라. 지금 갖고 있는 지성의 칼로써 미래를 향해 맞닥뜨려라.

1966년생 운세: 작은 노력으로도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1978년생 운세: 현상유지만 생각하면 오히려 저조해질 수 있으니, 보다 큰 성공을 추구해야 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990년생 운세: 쉽게 만나기 힘든 사람을 만나게 되니, 자신의 속 마음을 털어 놓는 것도 좋다.

 

 

▶양띠

재산 증식의 기회가 있다. 매매나 계약에 있어서 약간의 이익만 있으면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자기가 생각한 이상으로 훗날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경쟁자와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하루의 손익에는 마이너스 일 수는 있어도 일년의 손익에서는 이익이 된다.

 

1943년생 운세: 내가 잘 사는 방식과 남이 잘 사는 방식은 다르다. 내 방식이 옳다는 것을 기억해라.

1955년생 운세: 다 부질없다. 오늘은 가정의 평화가 최우선 과제이다.

1967년생 운세: 혈육과 약간의 말 다툼이 예상된다. 속마음은 안 그렇기에 금방 오해는 풀릴 것이다.

1979년생 운세: 당신의 앞에 있는 진실과 싸우지 말고 직시하라. 뭔가 뜨거운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991년생 운세: 만약 당신에게 빚이 있다면 다른 것은 생각하지 말고 먼저 빚부터 갚아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