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의 성과가 코앞까지 왔다. 중요한 시기이다. 힘들었기에 이쯤에서 멈춰야 할 것인지 인내를 가지고 좀 더 공들일 것인지 선택하는 순간이 온다. 어느 것도 괜찮다. 변하지 말아야 할 것은 처음에 계획했던 마음이다.

 

1944년생 운세: 자신감 있는 당신의 모습에 가족들도 당신을 존경하고 믿음직스럽게 여길 것이다.

1956년생 운세: 그다지 큰 실속은 없는 바쁜 하루가 예상되지만, 보람찬 무형의 결실을 얻을 수 있다.

1968년생 운세: 오늘 하루 동안은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라는 옛 속담을 기억하라.

1980년생 운세: 무리한 작업으로 인하여 피곤함이 몰려 들어 나중에는 큰 화를 당하니 지금부터 미리 대비하는 것이 이롭다.

1992년생 운세: 모든 일은 용기가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빨리 응대를 하느냐 이다.

 

 

▶닭띠

지금은 당신 스스로 상대방에게 머리를 숙일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괜한 자존심으로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현재의 일을 위해서 상대방에게 머리를 숙일 수도 있는 것이다. 훗날 상대방이 당신의 관대함에 머리를 숙이는 날이 올 것이다. 결정을 신중하고 빨리 하는 것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지름길이다.

 

1945년생 운세: 아직 건강하니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하라

1957년생 운세: 환경적인 요인을 탓하기 보다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것이 지금은 절실히 필요하다.

1969년생 운세: 가급적이면 여행이나 먼 길을 떠나지 않는 편이 좋다. 이동 중에는 무리가 따를 수 있기 때문이다.

1981년생 운세: 다른 사람의 고민을 들어주고, 힘을 북돋아 준다면 그에 합당한 덕을 쌓을 수 있다.

1993년생 운세: 약간의 금전적인 이득을 원한다면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자동으로 해결될 것이다.

 

 

▶개띠

되도록 원행은 삼가 하는 것이 신상에 좋을 뿐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의 귀인을 맞이할 확률을 높인다. 시작과 같은 마무리가 힘드니 고생스럽더라도 마지막까지 인내심을 버리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깔끔히 마무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인내를 가지고 자기계발에 힘을 쓸 시기이다.

 

1946년생 운세: 지금 기분을 바꾸고 싶다면 당장 누군가를 사랑해라.

1958년생 운세: 신규 사업이 좀처럼 자리를 잡지 못하는 것 같으나 조금만 더 의지를 갖고 인내해라.

1970년생 운세: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행동거지를 조심하도록 하자.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1982년생 운세: 지금 당신의 마음이 평온하다면 당신이 진실하기 때문이다.

1994년생 운세: 헤어진 뒤 안타까워했던 사람이 당신을 방문한다. 기쁜 마음으로 맞이해야 할 것이다.

 

 

▶돼지띠

되도록 원행은 삼가 하는 것이 신상에 좋을 뿐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의 귀인을 맞이할 확률을 높인다. 시작과 같은 마무리가 힘드니 고생스럽더라도 마지막까지 인내심을 버리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깔끔히 마무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947년생 운세: 재정적 상황이 이전보다 개선된다. 누군가 주변에서 당신을 지원해주는 사람이 있다.

1959년생 운세: 남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과 무조건 찬성하는 것은 엄연히 다르다. 소신 있게 듣고 판단하는 모습을 보여라.

1971년생 운세: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하여 오랫동안 원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는 하루를 보낸다.

1983년생 운세: 일정한 소득도 없던 터에 뜻하지 않게 소득이 생긴다. 상황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행운이 따른다.

1995년생 운세: 조급하게 굴지 말고 차분하게 기다리면 행운은 스스로 당신을 찾아올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