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콘서트 7월 5일, 15일 선예매
성접대 의혹에도 묵묵부답.. 올해 ‘싸이 흠뻑쇼’ 열리나?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올여름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오는 에이핑크 정은지, 싸이의 단독 콘서트를 소개한다.
 
▶정은지, YEOREUM.I(여름아이)
 
출처=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지난 2일 정은지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 정은지가 오는 8월 3일, 4일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8월 17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를 연다”고 전헀다.

’힐링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정은지가 올 여름 콘서트에서는 ‘파워 보컬’로서 강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은지의 국내 콘서트 개최는 지난해 11월 대구, 부산 공연 이후 약 9개월 만으로, 7월 5일 오늘과 오는 15일 각 지역의 선예매가 진행된다.
 
정은지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9 싸이 흠뻑쇼

 
출처=피네이션

싸이가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24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을 돌며 '흠뻑쇼 썸머 스웨그 2019'를 개최한다.

'흠뻑쇼'는 국제가수 싸이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공연 티켓을 구하려는 팬들의 전쟁도 매년 치열할 만큼, 팬들의 인기가 뜨겁다.
 
공연이 얼마밖에 남지 않아 리허설에 몰두해야 할 시점이지만, 예상치 못한 YG 성접대 의혹 논란이 발목을 잡고 있다.
 
싸이가 의혹을 말끔히 해소하고 팬들과 뜨거운 여름밤을 장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세 번째 단독 콘서트 ‘YEOREUM.I(여름아이)’... 성접대 의혹 둘러싸인 싸이, ‘싸이 흠뻑쇼’는?
정은지 콘서트 7월 5일, 15일 선예매
성접대 의혹에도 묵묵부답.. 올해 ‘싸이 흠뻑쇼’ 열리나?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